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탈북청소년과의 이야기를 담은 <우리는 서울에 산다-친구에게>에 수록되었던 한 장을 다시 엮어 만든 책이다. 수련이의 북한에서의 생활 이야기와 친구 숙이에게 전하고 싶은 편지글을 토대로 그림책 작가 윤세정의 생각을 더 해 이야기를 구성하고 그림과 글을 지어서 만들었다. 수련과 숙. 남한 사람과 북한 사람이라는 구분이 아니라 단지 멀리 떨어져 각자의 꿈을 품고 살아가는, 어쩌면 똑같은 모습의 친구라는 생각을 하며 페이지를 대칭적으로 구성한 윤세정 작가의 의도가 잘 담겨져 있다.

최근작 :<보고 싶은 친구에게>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한세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일러스트아카데미에서 그림책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그림 작가로 활동 중이다.
그린 책으로는 『팝업북 - 아기 돼지 삼 형제』, 『앨리스, 과자로 뭐하니?』, 『궁전이 된 밀가루 반죽』, 『뭐 어때?』, 『도깨비마을에 간 솔이』, 『선생님 댁 방문 쿠폰』, 『신화 밖, 신화 여행, 한국』, 『1학년 체험동화 - 자율성』, 『호랑이와 곶감』, 『우리는 서울에 산다 2』 등이 있다.
최근작 :<보고 싶은 친구에게>
소개 :북한에서 군인으로 활동하다 4년 전에 남한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현재 대학생으로 간호학을 전공하고 있으며 따뜻한 마음과 미소를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