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미국의 워싱턴 포스트 경제부 기자가 현대자동차 글로벌 홍보 임원으로 전직해 서울 본사에서 근무를 시작했다. 이방인 임원이 낯선 유교문화의 나라에서 겪은 유쾌한 문화적 충돌과 현대자동차의 치열한 사무실 문화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최근작 :<현대자동차 푸상무 이야기>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워싱턴 포스트에서 18년간 기자로 일하다 2010년 현대자동차로 옮겨 2013년 말까지 글로벌 홍보 부문 상무 겸 대변인으로 활동했다. 이사로 시작해 2년 근무 후 상무로 승진, 현대자동차 국내 본사에서 일하는 외국인으로서는 가장 높은 직책에 올랐다. 미국 웨스트 버지니아대를 졸업했으며, 지금은 가족과 함께 워싱턴에 살고 있다.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 네이버 뉴스 바로가기
☞ 조선일보 바로가기


저자가 한국에서 일한 3년여의 시간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노력이 빛을 발한 시기였다. 자신이 이러한 노력에 동참했다는 사실에 대한 저자의 자부심을 고스란히 책에 담았다. 저자는 한국 근무를 하며 ‘전장의 상처’ 같은 것을 입었다고 고백한다. 크고 작은 문화적 충돌은 물론이고, 치열한 사내문화에서 외국인으로서 겪는 어려움이 적지 않았다. 하지만 서울 근무를 마칠 무렵 그는 3년 넘는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