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책 읽는 우리 집 26권. 아기가 태어난 후 처음 아빠가 되어 느끼는 경이로움과 사랑스러운 마음의 감정을 따스하고 감동적인 그림으로 담은 그림책이다. 이야기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 하나로 아이와 어른, 모두가 볼 수 있는 그림책을 만들며 따뜻한 그림책을 펴내는 작가 사토 히로시는 이번 그림책 <아빠가 되었습니다>에서 솔직 담백하게 써 내려간 아빠의 심경 고백을 통해 잔잔한 감동과 가슴 뭉클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비로운 생명의 탄생을 경험하면 누구나 가장 순수한 눈빛으로 사랑을 듬뿍 담아 하염없이 아기를 바라볼 수밖에 없다. 반복해서 여러 번 읽고 또 읽어도 읽을 때마다 가슴을 시리게 하는 감동을 선사하는 따뜻한 그림책 <아빠가 되었습니다>는 부모들에게는 아이를 처음 만난 날의 소중한 기억을, 아이들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나를 사랑하는 아빠의 소중한 마음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10월 15일자 '책의 향기/그림책 한조각'

최근작 :<아빠가 되었습니다>
소개 :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 대구에서 태어나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일본 동경 대학 종합문화연구과에서 비교문학을 연구해 박사학위를 받았고,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에 출강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시간의 정원』 『아빠가 되었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북스토리아이   
최근작 :<내 감정이 어때서>,<욕 좀 하면 어때서>,<가족의 비밀>등 총 50종
대표분야 :그림책 38위 (브랜드 지수 45,10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