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브라운 (IDEO의 CEO) : 만약 당신이 디자인 웍스에서 소개하는 프레임워크나 기법을 습득하지 못하는 리더라면, 무한 경쟁에 돌입하는 미래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설 자리가 없을 것이다
대니얼 듀티 (Target Corporation의 기업 전략 책임자) : 디자인 웍스는 전통적인 전략 프레임워크에 창의적으로 사고하는 방식을 결합함으로써, 시장에서 성공하는 동시에 성장에도 집중할 수 있는 사업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고안해냈다. 혁신적 해결책을 만들어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책에서 제안하는 프로세스와 기법이 필수적이다.
필립 여 (SPRING 싱가포르의 회장) : 헤더 프레이저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 비즈니스 디자인이 어떻게 혁신을 불러일으키는지 설명했다. 이 책에는 디자인과 전략의 통합에 관한 유용한 팁이 가득하다. 혁신이 필요한 기업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야 할 멋진 책이다.
스티븐 덜 (VF Group의 전략 혁신 담당 부사장) : 디자인 씽킹과 비즈니스 전략을 한데 묶은 비즈니스 디자인은 의심의 여지없이 다음 세대의 중요한 혁신 기법이 될 것이다. 이 책은 디자인 씽킹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실전 사용법을 단계별로 안내해 주어, 더 나은 전략을 구상하도록 도와준다. 디자인 웍스는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