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2001년부터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사용한,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단어의 창시자인 저자는 콘텐츠 마케팅 에이전시 ‘콘텐츠 마케팅 인스티튜트’를 설립, 운영하고 있다. 수백 개의 회사와 일하고 자신의 회사를 성장시키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더 나은 경영과 마케팅 방식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 과정에서 알게 된 ‘콘텐츠 마케팅’의 비법을 담았다.

각 장은 분량은 제각각이지만 모두 회사 경영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게 해줄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직접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도록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조언을 제시한다. 또 각 장의 마지막에는 이해를 돕기 위해 ‘EPIC THOUGHTS’와 ‘EPIC RESOURCES’를 제공하고 있는데, ‘EPIC THOUGHTS’는 유념해야 할 항목으로 구성되었다.

이한용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이노베이션 마케팅 총괄 이사)
: 이 책은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는 마케터들에게 매우 좋은 입문서이다. 이해하기 쉽게 많은 예시가 있으며, 바로 실행 가능한 팁도 많다. 하지만, 무엇보다 이 책에 대해 높이 사고 싶은 점은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저자의 철학이 독자들에게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견고한 근간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점이다. 이렇게 형성된 근간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적절히 응용될 수 있고 더 나아가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는 큰 원동력이 될 것이다.
_이한용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이노베이션 마케팅 총괄 이사
박용원 (이지웰페어 전략기획실장)
: 이 책은 ‘콘텐츠 마케팅’의 본질적 가치가 무엇인지, SNS 마케팅과는 어떻게 다른지, 콘텐츠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어, 실무자는 물론 경영진들에게도 유용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나의 경우, 콘텐츠 마케팅을 재미있는 정보를 담은 콘텐츠를 만들어서 SNS 등을 통해 유포한 다음, 사람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좋아요’나 댓글 수를 더 늘려서 잠재 고객을 증대시키는 것으로만 이해했었다. 숫자에만 의미를 두고 경쟁사들과 비교했었고, “그래서 이게 우리 사업에 무슨 도움이 되느냐?”라는 경영진의 물음에도 명쾌하게 대답하지 못했었다. 하지만 지금은 우리 회사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수준이 되었다.
_박용원
이지웰페어 전략기획실장
캐서린 버튼 벨 (에머슨 부사장 겸 마케팅 본부장)
: 조 풀리지는 나를 콘텐츠 신도로 만들었다!
오늘부터 우리는 훌륭한 매체사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자체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전력투구할 것이다.
_캐서린 버튼 벨
에머슨 부사장 겸 마케팅 본부장
제이 배어 (세계적인 마케팅 컨설턴트, 『소셜마케팅 불변의 법칙, 유용성』의 저자)
: 조 풀리지는 현존하는 인물 중에서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가장 많이 알고 있다.
바로 이 책이 그 증거다.
_제이 배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소셜 마케팅 불변의 법칙, 유용성』 저자
조안 시아리노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 채플힐 디지털 광고 마케팅 학장)
: 앞으로는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려면,
특히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정서적 연결을 더 끈끈하게 하려면
콘텐츠 마케팅을 잘 알아야 한다.
이 책은 실무자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들을
자세히 그러나 복잡하지 않게 설명하고 있다.
_조안 시아리노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 채플힐 디지털 광고 마케팅 학장
줄리 플라이셔 (크라프트 푸즈 미디어 및 소비자 관여 부서장)
: 조 풀리지는 급부상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 분야의 대부다.
목표, 원칙, 핵심 전략에 대해 이해하기 쉽고,
영감을 주는 방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다.
아직도 당신의 회사가 매체사라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면,
고객에게 다가가는 가장 강력한 방법을 놓치고 있는 것이나 다름없다.
_줄리 플라이셔
크라프트 푸즈 미디어 및 소비자 관여 부서장

최근작 :<콘텐츠 바이블>,<킬링 마케팅>,<콘텐츠로 창업하라>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에서 언어학, 하버드대에서 도시계획을 전공했다. 자기 자본 수천억 원 규모의 패밀리오피스 한국 법인에서 대표로 일했다. 역서로 『퍼펙트 포트폴리오』, 『붐버스톨로지』(공역) 등이 있다.

조 풀리지 (지은이)의 말
한국의 독자들에게 저자 ‘조 풀리지’가 직접 전한 서신

콘텐츠 마케팅은 요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마케팅 분야다. 왜일까?
인터넷 세상이 시작되기 전에는 광고 예산이 많은
브랜드와 미디어가 연합해 정보를 통제했다.
지금은 고객이 작은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고,
그 과정에서 광고와 홍보성 메시지는 무시할 수 있는 시대다.
때문에 오늘날의 기업들은 가치 있고, 아주 매력적이며,
타깃 오디언스에 유의미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고객들과 오랜 시간에 걸쳐 관계를 돈독히 해야 한다.
고객들은 이런 회사들을 좋아하고 신뢰하며,
궁극적으로 그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더 많이 구입하게 된다.
물론 콘텐츠 마케팅은 어렵다.
하지만 콘텐츠 마케팅에 투자하고, 고객의 니즈에 집중하며, 끈기 있는 기업들은
그 투자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보상을 받는다.
그렇게 되기를 원하는 독자들이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 이 책은 분명 도움이 될 것이다.

이콘   
최근작 :<삶과 창의성에 대하여>,<12.12 쿠데타와 나>,<엄청나게 중요하고 믿을 수 없게 친근한 경제>등 총 122종
대표분야 :주식/펀드 5위 (브랜드 지수 143,248점)
추천도서 :<오만원 재테크>
현재를 살아가야만 하는 2030세대들에게 꼭 필요한 재테크 지식을 담았다.
우리 시대의 재테크는 대박이 아니라 생존을 목적으로 해야 한다. 돈을 벌고, 쓰고, 모으고, 굴리는 일련의 과정에 대한 팟캐스트 <돈을 생각하는 시간>의 욱대표가 전하는 1~3년차 직장인을 위한 생계형 재테크 도서. 금융을 사거나 팔아야 할 상품으로 대하지 말고, 내 삶에 필요한 지식으로 여기고 가까이 지낼 수만 있다면 우리의 지갑과 마음은 조금 더 편안해질 것이다.

김승욱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