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브랜드 전쟁에서 승자가 되기 위한 핵심 전략, 성공을 약속하는 브랜드 아이덴티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다룬다. 1부에서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 필요한 기본 개념과 용어를 자세하게 설명한다.

그리고 2부에서는 브랜드를 완성시키는 디자인 전략과 요소를 일러주고, 실무에 착수했을 때 반드시 점검해야 할 프로세스를 빠짐없이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세계 유수 기업들이 어떻게 브랜드를 새롭게 창조했는지를 해당 기업의 철학과 함께 브랜딩 프로젝트를 담당한 유명 디자이너와 브랜드 관리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았다.

박규원 (한양대학교 디자인대학 학장,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이사장)
: 브랜드는 심벌마크, 패키지와 같은 디자인 측면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디자인이야말로 기업문화와 해당 제품의 이미지를 가장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마케터와 브랜드 매니저에게는 디자인 과정을, 디자이너에게는 브랜드의 기초개념과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알려주는 최고의 지침서이다. 브랜드와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꼭 읽어야할 책이다.

최근작 :<디자이닝 브랜드 아이덴티티>,<브랜드 아틀라스>,<브랜드를 죽이는 디자인 브랜드를 살리는 디자인>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AIGA(American Institute of Graphic Arts) 이사회 전 임원이자 브랜딩 컨설턴트로 100대 포춘기업과 신생기업은 물론 공공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창조함으로써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 전략가로 활동하고 있다. 프로젝트를 진행 시 해당 기업의 CEO, 중간관리자를 비롯해 실무자인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와의 협력을 무엇보다 중시하며, 기업이 담고자 하는 가치와 비전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최근작 :<도시를 바꾸는 공간기획>,<디자인으로 세상을 발가벗기다 : 티보 칼맨>,<티보 칼맨, 디자인으로 세상을 발가벗기다>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비즈앤비즈   
최근작 :<극작의 기술>,<포스 드로잉 : 캐릭터편>,<필름메이커의 렌즈>등 총 85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6위 (브랜드 지수 95,949점), 사진 17위 (브랜드 지수 12,106점)
추천도서 :<월터 머치와의 대화>
영화 편집과 사운드 에디팅의 거장으로 칭송받는 월터 머치의 놀라운 직관과 통찰 그리고 창의성에 관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책. 소설가이자 시네필인 마이클 온다체의 심도 깊은 질문으로 책은 더욱 빛난다. - 방수원 편집인



디자이너, 마케터, 브랜드 실무자가 꼭 읽어야 할 브랜드 실무 교과서
이제 물건을 고를 때 사람들이 가장 먼저 살펴보는 것은 가격이 아닌 브랜드다.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를 창조하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수많은 기업들은 치열한 브랜드 전쟁을 하고 있다. 이 책은 브랜드 전쟁에서 승자가 되기 위한 핵심 전략, 성공을 약속하는 브랜드 아이덴티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다룬다.
1부에서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 필요한 기본 개념과 용어를 자세하게 설명한다. 그리고 2부에서는 브랜드를 완성시키는 디자인 전략과 요소를 일러주고, 실무에 착수했을 때 반드시 점검해야 할 프로세스를 빠짐없이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세계 유수 기업들이 어떻게 브랜드를 새롭게 창조했는지를 해당 기업의 철학과 함께 브랜딩 프로젝트를 담당한 유명 디자이너와 브랜드 관리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