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작가이자 가수인 다빙의 소설집. 단 세 편의 작품만으로 5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중국 부호 작가 명단에 이름을 올린 괴물 신예, 중국 3대일간지 신경보 선정 2015년 '올해의 존경할 만한 작가', '중국 문학청년들의 새로운 대변인'… 그를 설명하는 수많은 수식에도 불구하고 자신은 그저 '야생작가'일 뿐이라고 말하는 다빙은 데뷔작을 발표할 때 이미 200편이 넘는 이야기에 대한 구상을 끝낸 상태였다.

실화에서 소재를 취하는 신선함에 유머와 공감으로 무장한 다빙의 이야기들은 전 연령층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당신에게 고양이를 선물할게요>는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와 한 쌍을 이루는 작품으로 그의 작품 중에서도 가장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 실화 소설집이다.

소설 속 주인공들이 모두 실존인물이며 '바링허우(1980년 이후) 세대'이다. 덩샤오핑의 1가구 1자녀 정책 이후 태어난 바링허우 세대는 외동으로 자라나 '소황제'로 불리며 주로 나약하고 이기적인 이미지로 묘사되어 왔다. 하지만 <당신에게 고양이를 선물할게요>의 주인공들은 양극화되고 모순으로 가득한, 중국의 현실 앞에서 절망하고 포기하는 대신 희망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선택한다.

당신에게 고양이를 선물할게요
이별 마일리지
아미타불 뽀뽀뽀
나의 깡패 같은 애인
어느 가수의 연애편지
검은 하늘
작가 후기

: 빛나는 문장과 지혜로운 시선으로 가득하다. 읽고 나면 인생을 돌아보게 만든다.
: 풍부한 인생 경험에서 나온 이야기는 소통의 열망으로 가득 차 있다.
하이난르바오
: 세련되고 유머러스하다. 간결하고 숙련된 문체가 돋보인다.
: 다빙 소설 속 주인공들은 강호의 의리를 아는 협객 같으면서도, 그보다 더 현대적이고 우아하다.
: 현대 중국을 움직이는 ‘바링허우(80년대생)’ 세대의 자화상.
: 문단에서 그만큼 다채롭고 풍성한 이야기를 가진 이는 찾아볼 수 없다.
: 십여 년간 중국 대륙을 유랑하며 직접 느낀 강호와 강호 사람들을 말한다.
호남문예출판사 편집부
: 놀라운 책이다. 초고 때부터 편집부 내에서 서로 돌려가며 읽었다. 책을 읽은 모두가 기뻐하고, 가슴 아파하고, 웃음과 눈물을 지으며 경탄을 내뱉었다. 문체는 여전히 독보적이고 거침없지만 내용은 더욱 정과 의리로 넘친다. 오늘날 좀처럼 찾아보기 어려운 협객의 정신이 담긴 이 책은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고단함에 한 잔의 술처럼 위로를 준다.

최근작 :<당신에게 고양이를 선물할게요>,<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도다>,<괜찮아, 괜찮아>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중국 산동예술학원 졸업.
타칭, 베스트셀러 작가, 유랑가수, 방송인, 배낭여행가, 예술가.
자칭, 야생작가, 리장 건달, 이야기 들어 주는 사람, 게으른 술집 사장, 왼쪽 얼굴 미남.

아마존 차이나 선정 '올해의 작가'(2015년, 2016년)
제10회 작가방 시상식 '올해의 베스트셀러 작가상'(2016년)
바오시니아오 예술인 시상식 문학 분야 '신예 예술인상(2016년)
당당왕‘올해의 베스트셀러 작가’(2015년)
신징바오 선정‘올해의 존경할 만한 작가’(2015년)
최근작 : … 총 5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하였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나라면 나와 결혼할까?』, 『괴짜 심리학』, 『초등학생을 위한 좋은 심리 습관. 2: 자신감이 강한 아이』, 『남들이 나를 함부로 하지 못하게 하라』, 『지금 나를 위로하는 중입니다』, 『분투: 화웨이의 근본』, 『심리를 처방합니다』 외 다수가 있다.

라이팅하우스   
최근작 :<삶을 예술로 만드는 법>,<삶이 당신보다 더 잘 안다>,<지도 끝의 모험>등 총 47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13위 (브랜드 지수 22,259점), 경영전략/혁신 14위 (브랜드 지수 45,575점), 성공 44위 (브랜드 지수 18,957점)
추천도서 :<사업의 철학>
미국 비즈니스 업계는 이 책의 출간 이전과 이후로 나뉘었다는 평가를 받는 한 권의 책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개업하는 지인에게 선물하는 책'으로 유명한 스테디셀러 <사업의 철학>입니다. 전 세계에서 지금까지 700만 부가 판매되었는데,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절판 상태였다가 <사업의 철학>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후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조직 안에서의 성공 노하우가 소비되던 과거와 달리 조직 밖의 성공을 다룬 책들이 주목받으며, <사업의 철학>은 창업가들 사이에서 ‘감춰두고 혼자 보고 싶은 책’으로 알음알음 추천되고 있습니다.

라이팅하우스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