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천진난만한 캐릭터의 저승사자 레오와 인간의 교류에 가슴 따스해지는 미스터리 소설. 개의 모습을 빌려 지상의 호스피스 병원에 좌천, 아니 파견된 저승사자 레오. 전쟁의 비애, 살인 사건, 색채를 잃어버린 화가. 죽음에 직면한 인간을 미련과 한에서 구하기 위해 환자들에 얽힌 과거의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레오. 그러나 그의 행동은 현재의 호스피스 병원에 뜻밖의 위기를 불러일으키고 말았다.

프롤로그
제 1 장 저승사자, 첫 번째 일에 착수하다
제 2 장 저승사자, 살인사건을 밝히다
제 3 장 저승사자, 예술을 말하다
제 4 장 저승사자, 사랑을 말하다
제 5 장 저승사자, 마을에 내려오다
제 6 장 절체절명의 저승사자
제 7 장 저승사자의 메리크리스마스
에필로그

첫문장
나는 그릇에 담긴 『개 먹이』를 뱃속에 넣은 뒤 입 주위를 핥아서 혀에 남은 소고기 향을 즐긴다.

수상 :2018년 일본 서점대상
최근작 :<두 번의 작별>,<종이학 살인사건>,<유리탑의 살인>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국문학과 역사학을 전공했으며, 일본 문화 전반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청소년과 젊은 독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좋은 책을 찾아 소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청소년 분야 교양 시리즈 『세상에서 가장 불가사의한 고대지도』『중학수학 16시간 만에 끝내기 실전편』 등이 있다.

북플라자   
최근작 :<시간을 잇는 선술집>,<디스클레이머>,<그리움을 요리하는 심야식당>등 총 83종
대표분야 :토익 9위 (브랜드 지수 98,932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287,636점), 성공 46위 (브랜드 지수 11,582점)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일본에서 2018년 영화 개봉!
독서미터「가장 읽고 싶은 소설」1위!


일본에서 2013년 단행본으로 출간된 후 2016년 문고판으로 재출간되며,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 저자 치넨 미키토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왕성한 활동으로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상냥한 저승사자를 기르는 법》은 작가 특유의 판타지 설정과 가슴을 저미는 감동 코드가 절묘하게 녹아든 소설로서, 이미 일본에서는 2018년 개봉을 목표로 영화로 제작 중이다. 특히 이 작품은 수수께끼 문제를 푸는 듯한 추리 코드까지 가미돼 독자는 추리소설과 감동소설의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에, 일본의 권위 있는 서평 전문 사이트 《독서미터》에서 「가장 읽고 싶은 소설」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