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신의 우연찮은 행동이 본인의 삶은 물론 주변 사람의 인생까지도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바꾸어 버린다면? 그래서 그 죄책감에 평생을 시달리게 되고, 그로 인해 평생 복수의 칼날을 가는 것에 남은 인생 전부를 바치게 되었다면? 여기 <기다렸던 복수의 밤>의 주인공 가타기리 타츠오가 바로 그런 남자이다!

이 소설은 같은 사건을 5명의 등장인물이 각자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절묘한 구성을 통해 펼쳐진다. 그리하여 소설은 5명의 등장인물이 서로 다른 꿍꿍이에 빠져 있는 것처럼 느끼게 만들지만, 그들 각자의 이야기를 통해 마치 직소퍼즐의 전체 그림이 차츰 완성되어 가는 듯한 느낌을 준다. 책을 읽는 독자들로서는, 주인공이 간직한 비밀과 최후의 선택에 대한 궁금함에서 오는 흥미진진한 서스펜스와 더불어, 아내와 딸을 위해 무모할 정도로 모든 것을 다 버린 깊은 가족애에서 오는 진한 감동을 느낄 것이다. <천사의 나이프>로 에도가와 란포상,<A가 아닌 너와>로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 신인상을 수상한 사회파 추리소설의 대가 야쿠마루 가쿠다운 수작이다.

저자의 최근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돌이킬 수 없는 약속>과 더불어, 스토리 텔러로서의 역량을 유감 없이 발휘한 이번 신작도 일본 열도에 야쿠마루 가쿠 신드롬을 다시 한 번 불러일으킨 바 있다.

프롤로그
제 1 장 기쿠치 마사히로
제 2 장 나카무라 히사시
제 3 장 마츠다 히카리
제 4 장 모리구치 아야코
제 5 장 아라키 세이지
에필로그

수상 :2016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2003년 에도가와 란포상
최근작 :<죄의 경계>,<형사 변호인>,<돌이킬 수 없는 약속>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1969년 일본 효고현에서 태어났다. 2005년 데뷔작 《천사의 나이프》로 제51회 에도가와란포상, 2016년 《침묵을 삼킨 소년》으로 제37회 요시카와에이지문학신인상을 수상했으며, 2017년 단편 〈황혼〉으로 제70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단편부문을 수상했다.
일본을 대표하는 사회파 추리소설 작가의 한 사람으로, 대표작으로는 한국 국내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외에 《기다렸던 복수의 밤》, 《형사의 눈빛》, 《익명의 전화》, 《형사 변호인》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국문학과 역사학을 전공했으며, 일본 문화 전반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청소년과 젊은 독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좋은 책을 찾아 소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청소년 분야 교양 시리즈 『세상에서 가장 불가사의한 고대지도』『중학수학 16시간 만에 끝내기 실전편』 등이 있다.

북플라자   
최근작 :<시간을 잇는 선술집>,<디스클레이머>,<그리움을 요리하는 심야식당>등 총 83종
대표분야 :토익 9위 (브랜드 지수 98,932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287,636점), 성공 46위 (브랜드 지수 11,582점)

얼굴에는 문신, 왼손은 의수! 32년 전 그는 모든 것을 버렸다.
그는 왜 거듭 ‘죄’를 짓는 것일까?
그리고 그가 저지른 마지막 ‘죄’란?


얼굴 한쪽에는 표범 문신, 왼손은 의수인 험악한 외모의 남자 가타기리 타츠오는형무소에서 출소하자마자 오랜 친구가 운영하는 작은 이자카야로 간다. 이 세상에서 그를 선뜻 받아주는 사람은 친구 키쿠치와 몇 년 전 사건을 담당했던 변호사 나카무라뿐이다. 30여 년간 입소와 출소를 반복하고 있는 그는 나카무라를 찾아가
감사 인사와 더불어 또 다른 범행을 앞둔 것처럼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고 떠나는데…. 짐승 같은 분위기는 다른 사람들을 떨게 만들고, 문신으로 가린 표정에서는 본심을 전혀 파악할 수 없다. 그는 과연 어떤 사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