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 제31회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
- 제74회 미국아카데미시상식 외국어영화상 수상
- 제5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수상
- 제14회 유럽영화상 유러피안 각본상 수상
- 제49회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
- 제54회 칸영화제 각본상 수상
Disc - 1 장

상영시간 - 98분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2.35: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 - Dolby Digital 2.0, 5.1
지역코드 - 3
살짝만 건드려도 터져버리는 웃음의 지뢰밭! 지뢰 위 세 남자의 생방송 구조작전!

보스니아와 세르비아가 대치하고 있는 이 곳, 팽팽한 긴장 속에 유독 평화로워 보이는 곳이 있으니 바로 양 진영 사이의 땅 '노맨스랜드'다. 눈에 띄었다간 총알세례뿐인 그 곳에 생존자가 발견된다. 흰 티셔츠 펄럭이며 "HELP ME~!!" 필사적으로 외치는 문제의 이 남자.

알고보니 '노맨스랜드'의 생존자는 모두 세 사람. 총구를 맞댄 두 남자와 지뢰 위에 놓인 한 남자가 그들. '노맨스랜드'에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난감한데 함께인 건 적군이요 깔고 누운 건 지뢰니 그야말로 '이보다 더 나쁠 수 없는' 상황. 이 난국을 어떻게 해결해야 잘했다고 소문이 날까?
한편, 그들을 발견한 양쪽 진영은 구조는 뒷전, 적군의 눈치를 보느라 정신 없고 마침내 세계평화유지군, UN이 나선다. 그 와중에 전 세계 언론들이 특종의 냄새를 맡고 몰려드는데...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그들의 구조작전. 세계 최정예 지뢰 제거병이 도착하면서 현지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최근작 :<포스트카드 킬링>,<랑페르>,<시쿠르스 콜럼비아>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노 맨스 랜드>
소개 :1962년 사라예보 출생. 에밀 쿠스트리차와 고란 가직, 아데미르 케노빅 감독 등의 영화에 주로 출연해왔다. 15년 동안 류블랴나에 살고 있으며 연극 연출과 TV시리즈의 각본을 주로 하고 있다. 연기자로 그를 가장 유명하게 만든 작품은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노 맨스 랜드>(2001)로 그는 이 작품으로 유럽영화상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장편영화 데뷔작 <치즈와 잼>(2003)에 이어, <로큰롤과 트랙터>는 그의 두 번째 장편영화다.
최근작 :<노 맨스 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