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돈에 살고 돈에 죽는다! 떼인 돈 되찾기 위한 미션 임파서블!

- 할리우드 최강 제작진의 큰 웃음을 위한 통 큰 결합
- <프리즌 브레이크>의 감독과 <오션스 일레븐>의 작가가 만났다
- <박물관이 살아있다>의 벤 스틸러와 <슈렉>의 동키 목소리 에디 머피의 코믹 배틀
- <프리즌 브레이크><러시아워>의 영화와 미드를 넘나드는 미다스의 손 브렛 래트너 감독
- 케이시 애플렉, 앨런 알다, 매튜 브로데릭, 테이어 레오니, 마이클 페나, 가보리 게비 시디베 등 명 조연진
- 두 가지 버전의 미공개 엔딩씬, 삭제장면, NG영상 수록
- 전미 박스오피스 2위, 5주 연속 톱 10 랭크, 7천 7백만 달러 흥행 기록
- '오션스' 부럽지 않은 타워 전문가들의 뜨거운 한 탕


■ 작품 정보

<프리즌 브레이크>의 초절정 감각과 <오션스 일레븐>의 통쾌함이 만났다!
이 영화는 전설적인 코미디 배우 에디 머피의 아이디어로 시작된다. 2005년 그는 절박한 상황에 처해있는, 쿨하고 싶지만 실제로는 쿨할 수 없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영화를 만들고자 프로듀서인 브라이언 글레이저에게 제안했다. 그리고 정확히 6년 후, 그들은 완벽하고 탄탄한 제작진과 배우들로 구성된 드림팀으로 무장하여 <타워 하이스트>라는 걸작을 들고 나타났다. 액션뿐만이 아니라 코미디 장르에서도 친숙한 <러시아워>시리즈와 국내에서도 석호필 신드룸을 일으킨 <프리즌 브레이크>의 연출을 통해 천재 감독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브렛 래트너가 메가폰을 잡고, <오션스 일레븐>의 작가 테드 그리핀과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작가 제프 네이던슨이 함께 스토리에 힘을 실어 명실공히 초호화 제작군단으로 팀을 이뤘다. 이처럼 최고의 제작진으로 무장한 리얼범죄프로젝트 <타워 하이스트>는 억울하게 돈을 강탈당한 타워의 직원들이 이유 있는 한탕을 벌이는 재미나면서 기발한 상황을 최고의 완성도로 선보인다. 2011년 11월 전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2위, 5주 연속 톱 10에 랭크 되었으며 7천 7백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벤 스틸러 vs. 에디 머피! 전혀 다른 스타일을 가진 두 배우의 막강 코믹 배틀!
헐리우드 최고의 코미디 배우인 벤 스틸러와 에디 머피가 드디어 만났다. 전작인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와 <미트 페어런츠> 시리즈로 평범하고 다소 눈에 띄지는 않는 외모이지만, 어떤 작품에서도 뛰어난 흡입력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흥행보증수표 벤 스틸러와 <너티 프로페서>시리즈와 <비벌리힐즈 캅>으로 90년대 최고의 흥행 코미디 배우로 군립하고 <드림걸즈> <슈렉>시리즈의 '동키'를 맡아 감초연기를 선보이며 제 2의 전성기를 지내는 배우 에디 머피가 바로 그들이다. 얼핏 봐도 코미디 스타일도 전혀 다른 두 배우가 함께 호흡을 맞춘 <타워 하이스트>에서 아무도 상상 못할 엄청난 범죄를 계획한다. 타워에 소속된 모든 사람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다 알고 있는 워커홀릭 타워 매니저 '조시' 역을 맡은 벤 스틸러와 팀 내 유일한 범죄 유경험자로 뻔뻔하고 능청스러운 '슬라이드'역을 맡은 에디 머피. 그들의 코믹 연기 앙상블을 <타워 하이스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들의 빛나는 앙상블!
리얼 범죄프로젝트 <타워 하이스트>에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때로는 즉흥연기로, 때로는 환상적인 호흡으로 멋지게 영화를 이끌어 나간다. 강도단의 리더격인 '조시'역을 맡은 코미디 영화계의 흥행보증수표 벤 스틸러를 선두로, 속사포 말빨 액션만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범죄 초짜들이 그저 답답하기만 한 유일한 전문 범죄자 '슬라이드'역의 에디 머피를 비롯, 개성이 넘치고 정감 가는 캐릭터들의 빛나는 앙상블을 확인할 수 있다. 그들의 팀원으로는 신경질적인 문지기 '찰리'(케이시 애플렉 분)와 파산한 전직 월 스트리트 증권 중개인 '미스터 피츠휴'(매튜 브로데릭 분), 신출내기 벨보이 '데브로'(마이클 페나 분), 혈기 왕성한 메이드 '오데사'(가보리 시디베 분)를 들 수 있다. 타워 전문가들뿐만이 아닌 그들의 돈을 떼어가는 악덕 억만장자 '미스터 쇼'를 연기한 아카데미 수상배우 앨런 알다와 털털한 FBI 수사관 '클레어'역의 테이어 레오니도 적절한 시기에 존재감을 어필한다. 각자의 캐릭터가 확실한 능수능란한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들의 활약으로 <타워 하이스트>는 완성도 면에서 또 한번 만반의 태세를 갖췄다.

뉴욕의 랜드마크, 트럼프 타워! 가장 흥미진진한 리얼 범죄 프로젝트의 주무대가 되다!
뉴욕의 중심가 빌딩숲 사이에서 유독 눈에 띄는 건물인 '트럼프 타워'의 최신식 외관과 고풍스러운 내부를 영화 속 주요 장소인 '더 타워'의 롤모델로 삼는 것에 대해 제작진들의 생각이 모아졌다. 이 타워를 참고로 로비 세트장을 지을 때 화려하고 세련된 로비를 만들어 낼 수 있었는데, 트럼프 타워의 실제 오너이자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어프렌티스>에 출연하는 도날드 트럼프가 최고급 초호화 빌딩을 둘러보게 해주어 가능한 일이었다. 그는 트럼프 타워 서비스 센터와 거대한 지하 주차장에서 촬영할 수 있는, 정말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하며 영화 촬영 내내 전폭적인 도움을 주었고, 제작진은 영화 속에 트럼프 타워의 멋들어진 청동색 유리 외관 외에 메이시 백화점의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장면까지 뉴욕의 럭셔리한 배경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했다. 사기와 횡령으로 가택연금 중인 '미스터 쇼'의 최고급 펜트 하우스는 특히나 제작진이 신경 쓴 부분인데, 옥상의 수영장이나 맨해튼의 전경을 180도로 볼 수 있는 아파트로 내부를 새롭게 디자인하였고, 또한 벽에는 파블로 피카소, 장 미쉘 바스키아,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의 복제품을 곳곳에 배치해 상류층의 삶을 훔쳐보는 즐거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초호화 펜트하우스에 어울리는 자동차 등장!
영화의 하이라이트! 강렬한 붉은색의 명품 페라리를 보는 재미!

제작진들은 국내의 타워펠리스에 버금가는 '더 타워'의 외부와 내부 세팅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억만장자 '미스터 쇼'의 초호화 펜트하우스에 어울리는 부자들의 비싼 장난감에 대해서도 연구하기 시작했는데, 런던에 사는 어떤 부자가 자신의 아파트 안에 차를 주차해 놓았다는 자료를 입수하고, <타워 하이스트>에 영감을 얻었다. 그리고 '미스터 쇼'의 펜트 하우스에도 심혈을 기울여 선택한 전세계 350대뿐이 없는 희소성을 자랑하는 최고급 페라리 250 GT루소가 등장했다! 물론 1백만 달러 이상인 고가의 페라리를 직접 분리하여 사용할 수는 없어서, 제작진은 삼 개월에 걸친 시간 동안 디테일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표현하여 두 대의 차를 똑같이 복제, 영화의 주요 소품으로 등장케 하는데 성공했다. 영화의 초반부에 '조시'가 골프채로 강렬한 붉은색의 페라리를 내리꽂는 장면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쾌감과 함께 '미스터 쇼'에게 약간의 동정심마저 들게 만들면서 아이러니한 상황을 연출하기도 한다. 어른들의 장난감, 명품 페라리의 등장과 그 주변에서 펼쳐지는 2천만 달러를 찾기 위한 타워 전문가들의 온몸을 불사르는 와이어 액션 연기까지 놓칠 수 없는 하이라이트 장면은 <타워 하이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04분
언어 - 영어, 태국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화면비율 - 와이드스크린 2.40:1
오디오 - Dolby Digital 5.1
뉴욕 최고 부자들이 모인 타워의 펜트하우스를 점령하라!
뉴욕 최고의 상류층이 모여있는 타워를 책임지는 전문지배인 조시와 동료들은 그 동안 모은 돈을 펜트하우스에 사는 미스터쇼에게 맡기고 투자하지만, 미스터 쇼의 사기와 횡령으로 모든 돈을 날리게 된다. 하지만 우연히 미스터 쇼가 타워의 펜트 하우스 어딘가에 2천만 달러를 숨겨놓은 사실을 알게 되고, 타워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능통한 이들은 머리를 모아 전문 털이범 슬라이드까지 초빙해서 떼인 돈을 훔쳐내기 위한 기막힌 계획을 세우는데….
- Alternate Ending: 15 Months Later (1:33) 미공개 엔딩 : 15개월 후
- Alternate Ending: Lester's Bar (1:44)_ 미공개 엔딩 : 건배! 조시 코바스를 위하여!
- Deleted/Alternate Scenes (5:55) _ 삭제장면
- Gag Reel (4:15) _ NG장면
- Feature Commentary with Director Brett Ratner, Editor Mark Helfrich and Co-Writers Ted Griffin & Jeff Nathanson (한글자막 없음)

최근작 :<[블루레이] 패밀리 맨 : 풀슬립 넘버링 한정판>,<[블루레이] 패밀리 맨 : 렌티큘러 넘버링 한정판>,<패밀리 맨>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녀의 섹시 라이프>,<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그린버그> … 총 9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4K 블루레이] 48시간 (1disc: 4K UHD Only)>,<[4K 블루레이] 비버리 힐스 캅 2 (2disc: 4K UHD + 2D)>,<[블루레이] 드림걸즈 : 일반판> … 총 131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