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 오드리 토투 그녀의 새로운 대표작 <시작은 키스>
DVD에 수록된 오드리 토투에게 직접 들어보는 영화 인터뷰!

<아멜리에>에서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아멜리에' 역으로 전세계에 해피바이러스를 뿌렸던 프랑스 영화계의 요정, 오드리 토투! 1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전세계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드리 토투가 영화 <시작은 키스!>로 오랜만에 돌아왔다. <다빈치 코드>와 <코코 샤넬> 등 전작에서의 다소 무거운 이미지를 벗어 던진 그녀는 <시작은 키스!>를 통해 더욱 섬세해지고 깊어진 매력을 선보인다. <시작은 키스> DVD에는 매력적인 그녀, 오드리 토투가 말하는 영화 이야기가 인터뷰로 수록되어 있다.

■ 다비드 포앙키노스의 베스트셀러 소설 영화화!
끌로드 를르슈 감독의 <남과 여>의 유쾌한 오마쥬!

동시대 작가 중 가장 독특하고 재미있게 글을 쓰는 작가로 알려진 다비드 포앙키노스! '프랑스 문단의 우디 앨런'이라 불리는 다비드 포앙키노스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인 [시작은 키스]가 드디어 영화화됐다! 소설 [시작은 키스]는 다비드 포앙키노스의 여덟 번 째 소설이자 그의 작품들 중 독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작품으로 프랑스에서만 70만 부 이상 판매, 10개의 문학상 수상, 21개의 언어로 번역되며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포앙키노스 작가 특유의 재치와 유머, 섬세한 심리묘사가 돋보이는 소설 [시작은 키스]는 한번도 사랑 받아 본적 없는 소심하고 못생긴 남자와 사랑을 잃고 새로운 사랑의 시작이 두려운 여자가 엉뚱한 키스로 만나게 돼 새로운 사랑에 빠지게 되는 여정을 경쾌하고 달콤하게 풀어내며 해외 평단으로부터 "독자를 웃게 하면서 동시에 생각하게 만든다. 대화와 장면 하나하나가 매우 흥미롭고 섬세하다."(르 피가로), "포앙키노스의 놀라운 필력에 매료될 수밖에 없다."(르 누벨 옵세르바퇴르) 등의 찬사를 받았다. 1966년 제작된 끌로드 를르슈 감독의 <남과 여>에 감동을 받았다고 밝히는 포앙키노스는 다시는 사랑을 해서는 안된다는 강박증에 걸린 여자에게 찾아오는 운명적인 사랑을 영화 <시작은 키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원작자 다비드 포앙키노스는 영화 <시작은 키스!>를 직접 연출하며, 원작의 유쾌하고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 또한 고스란히 스크린 위로 옮기는 데 성공했다. 영화 <시작은 키스!>의 주연을 맡은 오드리 토투가 시나리오를 처음 읽자마자 흔쾌히 출연을 승낙했다는 사실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13분 (본편: 109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 - 프랑스어 2.0 Dolby Digital
지역코드 - 3
다시 사랑하는 여자와 처음 사랑하는 남자의 로맨스
세상의 인연은 모두 따로 있는 법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행복한 생활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던 나탈리(오드리 토투)는 사랑스러운 평범한 아가씨다. 어느 주말 집에서 독서를 하고 있던 나탈리를 두고 운동을 하러 나가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사랑하던 남편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된다. 마지막으로 그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 해주지 못했는데…

남편에게 미안한 마음에 다시는 어떤 사랑도 하지 않을 거라고 주변에 단단한 벽을 쌓고 지내는 나탈리. 새로 구한 직장의 사장이 노골적인 유혹도 뿌리치며 일에만 몰두한 덕분에 직장에서는 승승장구하던 그녀는 어느 날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스웨덴인 부하직원과 우발적인 키스를 하면서 그녀도 모르게 인생의 두 번째의 흥미진진한 사랑이 시작된다.
- 오드리 토투 인터뷰 (03'02")
- 예고편 (01:28)

※ 상기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최근작 :<시작은 키스!> … 총 2종 (모두보기)
최근작 :<마이크롭 앤 가솔린>,<사랑은 타이밍>,<좋은걸 어떡해>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1999년 토니 마샬 감독의 <비너스 보테>로 데뷔해 2000년 세자르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면서 엠마누엘 베아르, 소피 마르소를 잇는 프랑스 영화계의 신데렐라가 되었다. 2001년 장 피에르 주네 감독의 독특한 로맨틱 코미디 <아멜리에>가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면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2004년 <인게이지먼트>에서 다시 한번 장 피에르 주네 감독과 호흡을 맞춘 이후 2006년 최고의 화제작 <다빈치 코드>에선 톰 행크스와 함께 매력적인 주인공 소피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최근작 :<나의 딸, 나의 누나>,<미라클 벨리에>,<탱고 위드 미>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안녕하세요, 마르탱네 사람들입니다>,<앙리 픽 미스터리>,<샬로테> … 총 11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