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 건달로 사는냐, 무당으로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재미 + 감동 웃으면 복이 오는 <박수건달>을 DVD로 만난다!

부산 바닥을 휘어잡는 엘리트 건달! 죽는 것보다 쪽 팔리는 게 더 싫은 건달 인생에 난데없이 '그분'의 태클이 들어왔다?! 2013년 대박 웃음을 점지할 운수대통 코미디 <박수건달>은 건달과 무당 사이에 선 한 남자의 딜레마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보스에게 신임 받고 부하 조직원들에게 존경 받으며 건달 인생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는 광호(박신양). 하지만 조직 내 세력다툼에서 아찔한 사고를 당한 뒤부터 이상한 변화가 나타난다. 결국 살기 위해 낮에는 신빨 날리는 신참 무당으로, 밤이면 수트빨 날리는 엘리트 건달이라는 투잡맨이 된 광호의 일상은 점점 꼬여간다.

지난 2013년 1월 개봉하여 인기를 모은 <박수건달>이 DVD로 출시된다. 지금까지 그 어디에서도 시도된 적 없는 박수와 건달을 오가는 기상천외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극장가에 큰 웃음을 선사한 <박수 건달>이 이번에는 안방 극장에 신묘한 웃음의 신을 모시고 올 태세. 엘리트 건달이 주인공이니만큼 통쾌한 액션과 낮에는 할머니 신을 모시는 박수무당이었다가 밤이 되면 카리스마와 주먹으로 부하들을 호령하며 부산을 휘어잡는 건달이 되는, 도저히 섞일 수 없는 두 직업을 오가며 벌이는 아찔한 이중생활은 영화 팬들에게 오랜만에 정통 코미디 영화로서의 진수를 만끽하게 해준다. 또 위협적인 주먹으로 조직을 장악하던 건달이 '그분'의 힘을 빌려 사람 돕는 무당이 되어가는 드라마는 따뜻한 감동도 함께 느끼게 해준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28분
자막 - 한국어, 영어, 무자막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 - 한국어 5.1 Dolby Digital
지역코드 - 3
어느 날 갑자기 엘리트 건달에게 들어선 '神'
무당 & 건달 그 무엇도 포기할 수 없다!


보스에게 절대 신임을 받고 있는 엘리트 건달 광호(박신양) 같은 조직이지만 호시탐탐 그의 자리를 노리는 태주(김정태)에 칼을 맞은 어느 날, 그의 운명선이 바뀌고 만다. 몇 일을 앓다가 일어난 그에게 헛것이 보이고 우연히 찾아간 점집에서는 그에게 신이 내렸다고 말한다. 무당이 되지 않으면 죽음을 피할 수 없는 운명이라는 말에 광호는 그 말들을 애써 외면하지만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신비한 기운에 결국 무당이 되기로 마음을 먹는다.

엘리트 건달 체면에 무당이라니… 더구나 광호가 모시는 보스는 쪽 팔리는 걸 죽기 보다 싫어하는 탓에 광호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건달과 무당의 이중 생활을 시작한다.

최근작 :<박수건달 (1disc)>,<박수건달 (2disc)>,<몽정기(1disc) + 조폭마누라(2disc)> … 총 11종 (모두보기)
최근작 :<제4의 벽>,<[블루레이] 달마야 놀자 : 700장 넘버링 풀슬립 한정판 (36p 포토북)>,<[블루레이] 범죄의 재구성>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방법 : 재차의 - 디지팩>,<방법 : 재차의>,<[블루레이] 방법 : 컴플리트 시리즈 박스세트 (3disc)>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1977년생.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 속에 신비로움을 간직한 아름다운 배우 엄지원. <똥개><주홍글씨><극장전> 등 일련의 작품들을 통해 다양한 변신을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성장을 거듭해가고 있다. <극장전>으로 칸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으며 특유의 청초함으로 세계를 사로 잡은 그녀는 이제 충무로가 가장 주목하고 선호하는 여배우 중 한 명이다.
최근작 :<인사동 스캔들>,<잡아야 산다>,<헬머니 (2disc)>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1999년 영화 '이재수의 난'으로 데뷔. 2006년부터 김정태라는 예명으로 활동.
부산 태생으로 <친구>의 도루코라는 이름으로 관객들에게 흥행 신고식을 치렀다. <똥개>에서 정우성을 위협하는 진묵역, <우리형>의 쫄바지로 주인공들과 혈투를 벌이는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한국 영화계가 주목할 연기파 배우의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거친 역할을 많이 맡아 악역 전문 조연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곤 하는 개성파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