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 3DISC 구성으로 만나는 특별한 한정판 DVD <마이웨이>.
스크린에서 보여주지 못한 그 무한대의 뒷이야기들이 펼쳐진다!

<태극기 휘날리며> 이후 7년 만의 귀환! 1996년 <은행나무 침대>, 1999년 <쉬리>, 2004년 <태극기 휘날리며>에 이르기까지, 항상 새로운 시도로 대한민국 흥행사를 새롭게 써 온 최고의 연출가 강제규 감독. 흥행의 감각을 타고난 그가 선보인 <마이웨이>는 극장에서 2시간 여 보여주기엔 너무나도 방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다. 영화 제작에 얽힌 바로 그 이야기들은 총 3장으로 구성된 특별 DV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차 세계대전이라는 한국영화로서는 생소한 소재, 그리고 12,000km의 전쟁을 겪어야만 했던 어느 동양인의 실화를 영화로 다룬다는 것은 대한민국 최고의 감독이라 해도 접근에 큰 어려움을 겪었던 과정이 고스란히 제작 다큐멘터리를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영화 보다 더 흥미로운 제작 영상이 오히려 하나의 완성된 기록이 될 만큼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메인 메이킹인 "마이웨이를 말한다"와 "마이웨이의 사람들" 그리고 캐릭터 영상부터 동료 배우들의 응원이 담긴 "마이웨이를 응원합니다"까지 스크린에서 미처 만나지 못했던 영화의 뒷이야기들을 한정판 3DISC DVD에서는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2차 세계대전 노르망디에서 발견된 독일 군복을 입은 동양인

<마이웨이> 이 이야기의 발단은 작은 사진 한 장이었다. 미국 국립문서보관소에 소장된 이 사진은, 제2차 세계대전 관련사이트에 게재되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노르망디 상륙작전에서 승리한 연합군에 끌려온 독일군 포로 중에 발견된 동양인. 그가 하는 말은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었고, 미 정보국에 넘겨진 그는 좀처럼 믿기 힘든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동양의 작은 나라 조선에서부터 몽골, 소련, 독일을 거쳐 프랑스 노르망디에 이르기까지 지구 반 바퀴에 이르는 12,000km 전장을 가로지른 여정, 그 속에서 살아남은 그는 다름아닌 조선인. 이 기이한 사진에 대한 이야기는 2005년 한 방송사의 다큐멘터리를 통해 다시 한 번 조명되어 국내에 알려졌다. 이 다큐멘터리를 접한 강제규 감독은 큰 충격과 뜨거운 감동을 받았고,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노르망디 코리안 실화를 차근차근 구체화하기 시작했다. 이것이 2011년 겨울, 전세계를 놀라게 할 <마이웨이>의 출발이다.

<태극기 휘날리며>부터 <포화속으로>, <고지전> 등 그 지금까지 전쟁을 소재로 한 한국영화들의 배경은 대부분 6.25 한국전쟁을 다뤘다면 <마이웨이>는 2차 세계대전이라는 한층 거대한 전쟁을 배경으로 다룬다는 사실만으로도 기획 단계에서부터 이슈가 되었다. 실제로 <마이웨이>에는 노몬한 전투, 독소전, 노르망디 해전 등 세계 각국에서 발생한 전투씬을 한 편의 영화 속에 재현해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압도적인 스케일을 경험케 한다. 특히 노르망디 해전은 <라이언 일병 구하기>의 배경이 되었던 전투로, <마이웨이>에서 할리우드 전쟁 블록버스터와 어깨를 나란히 할만큼의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완성되어 한국영화의 새로운 영상 혁명을 알린다.

거대한 스케일과 더불어, <마이웨이>는 노르망디의 코리안 실화를 바탕으로 구체화된 스토리를 그려낸다. 세기의 라이벌인 조선인 마라토너 김준식과 일본인 마라토너 하세가와 타츠오의 경성에서 시작된 엇갈린 운명은 일본군에 강제징집 되어 병사로 끌려간 준식이 대좌로 부임한 타츠오와 재회하는 것으로 이어진다.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서 소련군 포로로 압송되는 두 남자, 그리고 참혹한 전쟁터에서 날아남은 두 남자가 서로를 의지하며 독일군 진영으로 탈출을 시도하기까지. 절대 가까워질 수 없어 보였던 이들은 12,000km의 기나긴 전쟁 속에서 일본, 소련, 독일까지 세 벌의 군복을 바꿔 입으며 점차 서로에게 희망이 되어간다. 이렇게 라이벌이었던 두 남자가 비로소 손 잡을 때, 관객들은 뜨거운 인간애의 진한 감동을 맛보게 될 것이다.
Disc - 3 장

상영시간 - 275분 (본편: 145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2.35: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 - 한국어 Dolby Digital 5.1
지역코드 - 3
전쟁의 비극이 낳은 기적 같은 이야기
무상한 세월 속에 담긴 감동의 두 남자의 이야기


1938년 경성. 제 2의 손기정을 꿈꾸는 조선청년 준식과 일본 최고의 마라톤 대표선수 타츠오.
어린 시절부터 서로에게 강한 경쟁의식을 가진 두 청년은 각각 조선과 일본을 대표하는 세기의 라이벌로 성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준식은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려 일본군에 강제 징집되고 그로부터 1년 후, 일본군 대위가 된 타츠오와 운명적으로 재회하게 된다.

2차 세계대전의 거대한 소용돌이에 던져진 두 청년은 중국과 소련, 독일을 거쳐 노르망디에 이르는 12,000Km의 끝나지 않는 전쟁을 겪으며 점차 서로의 희망이 되어 가는데…
Disc 2
● 마이웨이 장엄한 서막
● 캐릭터 영상
● 마이웨이를 말한다
● Music Video - I Believe
● Trailers

Disc 3
● 마이웨이의 사람들
● Computer Graphic 전과 후
● 편집 및 디지털 색보정
● 스틸 갤러리
● 홍보 마케팅
● 마이웨이를 응원합니다
● 포스터 촬영 현장
※ 상기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최근작 :<다시 만난 독립영화 Vol.4>,<[블루레이] 태극기 휘날리며 : 4K 리마스터링 일반판>,<[블루레이] 태극기 휘날리며 : 4K 리마스터링 렌티큘러 풀슬립 한정판 [B Type]>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장동건의 백투더북스 시즌3: 헝가리 편>,<장동건의 백투더북스 시즌3: 아르헨티나 편>,<장동건의 백투더북스 시즌3: 미국 편>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새터데이 픽션>,<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블루레이] 메종 드 히미코 : 풀슬립 1,000장 넘버링 한정판>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녹야>,<대폭격>,<작적: 사라진 왕조의 비밀>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산둥 성 칭다오 시에 태어나 옌타이 시에서 성장하였다. 상하이 사범대학 부속 시에진 텔레비전 예술 학교를 졸업하였다. 영화와 TV 드라마 출연 등으로 여배우로서 활동하다가 TV 드라마《황제의 딸》(還珠格格; HZGG; 환주격격)과 《황제의 딸 2》(還珠格格 2; HZGG 2; 1998년)에서 연기를 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우리나라에도 <황제의 딸_ 포청천2>에서 주인공 자미의 몸종 금쇄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묵공>에서는 액션을 훌륭히 소화해내며 중국의 스타에서 아시아의 별을 꿈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