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 전세계를 사로잡은 동명 베스트셀러 1위 원작 영화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아마존 올해의 Teen Book 1위!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해리포터><반지의 제왕><나니아 연대기><트와일라잇>의 공통점을 꼽자면 바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그리고 드라마틱한 원작 소설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이처럼 탄탄한 원작에 기반을 둔 영화들은 원작 소설의 독자들과 영화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새로운 흥행공식을 탄생시켰다.

세계적 베스트셀러인 동명 소설 「뷰티풀 크리처스」는 열여섯 생일이 되면 빛과 어둠이라는 거대한 운명을 선택해야만 하는 소녀 '리나'와 그녀를 둘러싼 강력한 능력을 지닌 마녀의 대결이라는 이제껏 본 적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 받았다. 특히 소설 「뷰티풀 크리처스」는 출간 한 달 만에 2009년 영어덜트 소설 부문의 독보적인 올해의 소설 1위 및 2009년 출간된 전 분야 도서를 대상으로 한 아마존 순위에서도 전체 5위라는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놀라운 지지도를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뉴욕타임즈 베스트 셀러, 아마존 올해의 Teen Book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소설로 자리 매김했다.


■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불꽃 튀는 대결!
싱크로율 100% 캐스팅! 제레미 아이언스, 엠마 톰슨, 에미 로섬!

매혹적인 마녀 판타지 <뷰티풀 크리처스>는 제레미 아이언스를 비롯 엠마 톰슨, 에미 로섬, 비올라 데이비스, 앨리스 엔글레르트 등의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스크린을 압도할 할리우드 최고의 캐스팅으로 완성된 <뷰티풀 크리처스>에는 매력적인 외모와 중후한 음색을 지닌 제레미 아이언스가 '리나'를 지켜주는 삼촌 '메이컨' 역할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끈다. 특히 원작 소설 집필 당시, 작가들이 제레미 아이언스의 사진을 보며 영감을 얻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밝혀져 눈길을 끈다.

완벽한 싱크로율의 캐스팅을 자랑하는 <뷰티풀 크리처스>에서 미래를 보는 예지력을 소유한 '엠마' 역은 <헬프>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비올라 데이비스가 맡아 노련한 연기력을 발휘한다. 이에 대조를 이루는 어둠의 마녀에는 지적인 여배우 엠마 톰슨이 악랄한 어둠의 파괴자 '세라핀'으로 분해 특유의 카리스마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또한 '리나'의 사촌이자 눈빛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컨트롤하는 어둠의 마녀 '리들리'에는 <오페라의 유령> 히로인 에미 로섬이 맡아 팜므파탈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존재만으로 든든함을 더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뷰티풀 크리처스>의 주인공 '리나'를 연기하는 행운은 앨리스 엔글레르트에게 돌아갔다.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신예이자 명작 <피아노>를 연출한 제인 캠피온의 딸인 그녀는 <진저&로사>로 런던영화제 여우조연상 후보로 오를 정도의 천부적인 연기 재능으로 <뷰티풀 크리처스>를 한층 풍성하고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더해주었다.


■ 황홀한 영상미, 스펙터클한 특수효과로 격조 높은 마녀 판타지 완성!
<셜록홈즈><인셉션><퍼스트 어벤져> 등 할리우드 베테랑 스탭 총출동!

전세계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뷰티풀 크리처스>는 소설 속에 존재하는 신비로운 상상의 세계를 할리우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제작진의 손길을 거쳐 생생하게 스크린에 펼쳐낸다. 소설 속 세계를 단순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판타지 장르에서 기대할법한 비주얼과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다양한 특수효과를 활용하여 영화사에 길이 남을 新 마녀 판타지 장르를 완성했다.

가장 먼저 <뷰티풀 크리처스>에는 탁월한 실력으로 최고의 촬영 감독으로 정평이 나있는 필립 루셀롯 감독이 참여했다. 아카데미 수상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는 그는 <흐르는 강물처럼>에서의 아름다운 영상과 <셜록 홈즈><엑스맨-최후의 전쟁>을 통해 긴박하고 스케일 있는 영상을 구현했던 노하우로 <뷰티풀 크리처스>를 통해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인다. 또한 <아바타><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를 통해 실감 나는 시각효과를 선보인 바 있는 조 하킨스가 시각효과 감독을 맡았다. 영화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번개 치는 폭풍우, 비, 눈, 지진 등 천재지변과 '리나'와 '리들리'의 팽팽한 신경전을 그리며 맹렬한 속도로 회전하는 식탁 시퀀스 등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천부적인 재능을 마음껏 펼친 조 하킨스 시각효과 감독은 평범한 인간과 신비한 능력을 지닌 마녀의 세계가 공존하는 <뷰티풀 크리처스>를 지금껏 보아왔던 그 모든 영화와는 판이하게 다른 할리우드 시각효과로 구현해낼 수 있는 최고의 영상을 보여준다.


■ 감독마저 반해버린 '더뉴노투'의 환상적인 음악!
마녀 판타지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매혹적인 OST!

제레미 아이언스, 엠마 톰슨, 에미 로섬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뷰티풀 크리처스>의 매혹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는 주옥 같은 OST가 한 몫 한다.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중독성 짙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OST는 그래미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다니 해리슨과 폴 힉스 그리고 작곡가 조나단 사도프가 속한 락밴드 '더뉴노투'(thenewno2)가 만들었다. 특히, 다니 해리슨은 '비틀즈' 조지 해리슨의 아들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뷰티풀 크리처스>를 통해 이제까지 들어보지 못했던 음악을 전하고자 했던 리처드 라그라브네스 감독의 의도에 따라 '더뉴노투'는 일렉트로니카와 모던 록을 사용해 미국 남부지역 특유 분위기의 멜로디로 구성된 이른바 '스왐트로니카'(swamptronica)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다. 이들의 결과물을 듣고 리처드 라그라브네스 감독은 "그들이 보여준 참신한 아이디어는 나를 기절시킬 정도!"라는 극찬을 전했을 뿐만 아니라 "각 멤버들의 놀라운 재능과 천재성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만들었다!"며 영화 OST에 대한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더뉴노투'가 완성한 OST 수록곡들은 54인조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음색과 웅장한 선율로 운명을 택해야만 하는 '리나'의 심경을 표현한 애절하며 위태로운 분위기의 곡과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마녀의 대결의 팽팽한 긴장감을 더하는 곡에 이르는 다채로운 분위기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위해 3개월이란 기간 동안 미국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와 비틀즈, 클리프 리처드, 핑크 플로이드 등의 유명 가수들이 녹음한 것으로 유명한 런던 애비 로드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진행했고, 그 결과 노래와 영화가 환상의 조합을 완성할 수 있었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총134분 (본편 : 124분, 부가영상 : 10분)
자막 - 한국어, 영어, 무자막
화면비율 - 2.40:1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영어 5.1 Dolby Surround
지역코드 - 3
마녀의 운명을 타고난 열여섯 소녀!
그녀의 선택이 세상의 운명을 결정짓는다!


열여섯 살 생일이 되면, 선과 악 중 한가지 힘을 선택해야만 하는 저주받은 소녀, '리나'!
누구보다 강력한 힘을 지닌 그녀는 세상을 끝낼 수도, 새롭게 시작할 수도 있기에 세상의 모든 능력자들이 그녀의 주변으로 모여들기 시작한다. 가혹한 운명의 시간이 다가올수록 '리나'는 점점 혼돈에 빠져들고, 그녀를 둘러싼 빛과 어둠의 대결은 점점 강력해지기 시작하는데…

어둠보다 더 짙은 혼돈, 빛보다 더 강렬한 유혹!
순수한 열여섯 소녀 '리나'가 과연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 삭제장면 (08:00)
- 링크를 유혹하는 리들리
- 에밀리를 찾아간 에단
- 캐스터 파티
- 영화관

* 예고편 (01:41)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최근작 :<자유로운 작가>,<뷰티풀 크리처스>,<P.S 아이 러브 유> … 총 6종 (모두보기)
최근작 :<사랑 결혼 그밖에 것들>,<마진 콜 : 24시간, 조작된 진실>,<더 스토리 : 세상에 숨겨진 사랑> … 총 14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떠나기 전 해야할 일>,<코멧>,<유아 낫 유>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더 러버스>,<진저 앤 로사>,<뷰티풀 크리처스> … 총 3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