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스무살, 철없던 시절의 첫사랑
모든 것을 던진 뜨거운 청춘의 기록!


- 2014년 최고의 비주얼 커플, 알렉스 페티퍼 & 가브리엘라 와일드의 강렬한 로맨스!
- 운명처럼 만나 첫 눈에 반한 두 남녀의 강렬한 첫사랑의 기억
- 영국 출신 꽃미남 배우의 계보를 잇는 <비스틀리>의 알렉스 페티퍼, 할리우드의 워너비 잇걸 가브리엘라 와일드의 환상적인
 케미 폭발
- TV시리즈 <가십걸> 조쉬 슈워츠 제작, <겨울 왕국> 크리스토퍼 벡 음악, <월플라워> 앤드류 던 촬영, <브로큰 잉글리쉬>
 스테이시 배탯 의상 등 최고의 제작진 참여
- <검은 풍선><생텀> 라이스 웨이크필드, <엑조티카> 브루스 그린우드, <파가니니: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 조엘리
 리처드슨 등 화려한 조연진
- <그레이티스트><컨트리스트롱> 샤나 페스트 감독

운명처럼 만나 첫 눈에 반한 두 남녀가 모든 것을 내던지고 서로에게 빠져드는 강렬한 사랑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 명품 브랜드 모델 출신으로 <삼총사 3D>에 출연한 가브리엘라 와일드가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제이드'로 분해 새로운 여신 탄생을 알렸으며 <비스틀리>, <아이 엠 넘버 포>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알렉스 페티퍼는 운명처럼 다가 온 사랑을 확신하며 지키는 로맨틱 가이 '데이빗'으로 변신해 2014년 최고의 비주얼 커플로 떠올랐다. 특히나 영화 속 가브리엘라 와일드의 러블리 룩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주로 시크한 일상 패션을 선보인 그녀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데이트 룩으로 여성 관객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두 사람 외에도 <검은 풍선><생텀>의 라이스 웨이크필드, <엑조티카>의 브루스 그린우드, <파가니니: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의 조엘리 리처드슨 등 화려한 조연진이 함께한다.

<컨트리 스트롱><그레이티스트>로 탁월한 각본과 연출 능력을 선보인바 있는 샤나 페스트 감독이 연출을 맡고 TV시리즈 <가십걸>의 조쉬 슈워츠 제작, <월플라워>의 앤드류 던 촬영, <블링 링>의 스테이시 배탯 의상 등 최고의 제작진 참여했다. 또한 전세계를 'Let it go' 열풍에 빠뜨린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음악감독 크리스토퍼 벡이 <엔들리스 러브>의 음악을 맡아 화제. 스웨덴 3인조 밴드 'NONONO'의 'Pumpin Blood'를 작업한 'Tegan&Sara(테간앤사라)'의 'Don't find Another Love'부터 스눕독과 크리스 브라운 작곡가로 활동한 THX가 결성한 'Drop City Yacht Club'(드롭 시티 요트 클럽)'의 'Crickets'까지 귀에 쏙쏙 박히는 곡들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약 105분
자막 -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태국어
화면비율 - Anamorphic Widescreen 2.35:1
오디오 -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5.1 (DOLBY DIGITAL),
사랑이 전부인 지금, 나는 순수와 작별한다

졸업식 날 운명적으로 마주한 제이드(가브리엘라 와일드)와 데이빗(알렉스 페티퍼)은 서로를 향한 강한 끌림을 느낀다. 제이드는 데이빗을 통해 그 동안 느껴보지 못한 자유로움과 가슴 뛰는 사랑에 거침없이 빠져들고, 데이빗은 아름답고 순수한 제이드에게 매료된다. 부유한 가정에서 자라고 의대에 진학한 제이드와 정비사로 일하는 데이빗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 제이드의 아버지는 모든 것을 내던지고 빠져드는 이들의 사랑을 경계한다.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수록 주위 상황은 점점 두 사람을 갈라 놓는데…

최근작 :<바운더리스>,<[블루레이] 엔들리스 러브>,<엔들리스 러브>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영화감독. 2004년 <Jonah>라는 단편의 각본과 제작을 맡았으며 2009년 <그레이티스트>로 선댄스 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되었다. 기네스 팰트로 주연의 <컨트리 스트롱>으로 여성의 섬세한 감성과 음악 영화의 볼거리를 만족시킨 영상을 탄생시켰으며, 2014년 강렬하게 빠져드는 첫사랑을 그린 <엔들리스 러브>를 연출했다.
최근작 :<비스틀리>,<[블루레이] 엔들리스 러브>,<엔들리스 러브>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1990년 영국 출생. 랄프 로렌에 직접 발탁되며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한 알레스 페티퍼는 버버리 메인 모델로 주로 활동하며 '버버리가 사랑한 남자'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바네사 허진스와 함께한 영화 <비스틀리>를 통해 저주에 걸려 흉측하게 변해버린 야수로, <아이 엠 넘버 포>에서는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외계인으로 분해 엄청난 힘과 민첩성을 겸비한 액션을 소화해냈다. <엔들리스 러브>에서는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 앞에 당당히 맞서며 상대를 이끄는 로맨틱 가이로 변신했다.
최근작 :<[블루레이] 엔들리스 러브>,<엔들리스 러브>,<스콰터스>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1989년 잉글랜드 햄프셔 출생. 14세 때 나오미 캠벨의 눈에 띄어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버버리 메인 모델을 거쳐 지난 2011년 <삼총사 3D>에 출연했으며 킴벌리 피어스 감독의 <캐리>, 사냐 페스트 감독의 <엔들리스 러브>등으로 할리우드 신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비한 매력과 바비 인형몸매로 모델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중인 차세대 유망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