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34,100원34,100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 2017년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등 3개 부문(각본, 남우조연) 수상
* 전미비평가협회상 포함 152관왕의 경이적인 수상기록! 올해의 영화!
* 2017년 최고의 포스터로 선정된 오리지널 아트웍을 사용한 고급 아웃케이스
* 야광 코팅으로 불을 끄면 은은하게 빛나는 특수 인쇄 적용
* 부가영상 전체 한글자막 지원

ABOUT MOVIE 1
아카데미 주요 8개 부문 노미네이트, 골든글로브 최우수작품상 수상!
전미비평가협회상 포함 152관왕의 경이적인 수상기록!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8%, 메타 크리틱 99점!
전 세계를 홀린 걸작!

<문라이트>는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흑인 아이가 소년이 되고 청년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에서 푸르도록 치명적인 사랑과 정체성에 관한 이야기로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요 8개 부문 노미네이트, 2017년 골든글로브 최우수작품상 수상과 전미비평가협회 4관왕 등을 비롯해 전세계 유수 영화제 152관왕을 휩쓸며 경이로운 수상기록을 세우고 있다. 텔룰라이드, 토론토영화제 상영 후 해외 유수의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전례가 없던 찬사를 이끌어내며 올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지난 10월 미국 개봉 후,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8%, 메타크리틱 99점 등 만점에 가까운 평점을 기록, 타임지, 가디언지,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등 11개의 미국 유력 매체들로부터 올해의 영화 1위에 선정되며 "판을 바꾼 최고의 걸작. 극장에 들어왔을 때와는 다른 사람이 되어 극장을 나서게 된다"(롤링스톤), "빛과 음악, 생생한 인간의 얼굴로 쓴 시와 같은 영화"(뉴욕 타임즈), "<문라이트>는 마법이다. 우린 이런 영화를 평생 기다렸다"(로스앤젤레스 타임즈) 등 극찬세례를 받고 있다.

<문라이트>는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소년이 성인 되어 가는 과정을 20년에 걸쳐 따라가며 정체성, 가족, 사랑에 대해 탐구한 드라마다. 주인공이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섬세하고 감성적으로 그려낸 <문라이트>는 인물들의 감정을 시종일관 밀도 있게 끌고 가는 비범한 연출과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매혹적인 영상과 마법처럼 화면과 어우러지는 음악 등 영화적인 모든 면에서 완벽한 점수를 얻으며 전세계에 센세이셔널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ABOUT MOVIE 2
감성과 통찰력을 겸비한 30대 천재 감독 '배리 젠킨스'의 탄생!
보수적인 아카데미 편견까지 깨부순 돌풍!
아카데미 시상식 흑인 감독 최초로 작품, 감독, 각색 주요 3개 부문 노미네이트
전미비평가협회 사상 최초 흑인감독상 수상

<문라이트>가 평단, 미디어, 관객 모두에게서 만장일치로 '걸작'이라는 찬사를 받은 것은 배리 젠킨슨 감독의 연출력이 주효했다. 배리 젠킨슨 감독은 데뷔작인 <멜랑콜리의 묘약>에 이후 8년 만에 완성한 작품으로 '젊은 거장'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천재감독이 등장했다. 단 두 번째 작품으로 제89회 미국 아카데미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색상, 촬영상, 편집상, 음악상, 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전 세계가 배리 젠킨슨 마법에 빠져들고 있다.

특히 <문라이트> 배리 젠킨스 감독은 전미비평가협회 사상 흑인 감독으로선 최초로 감독상을 수상했고, 유색 인종에 인색한 아카데미의 편견을 깨고 흑인으로는 최초로 감독상, 작품상, 각색상 등 3개 부문에 동시 노미네이트 되는 기염을 토했고, 조이 맥밀런은 흑인 여성 최초로 편집 부문 노미네이트되는 등 아카데미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미국에서는 특정 인구층에 초점을 맞춘 작품으로 놀라운 흥행 돌풍까지 이어 가고 있는 <문라이트>가 트럼프 시대의 미국이 목말라하는 다양성이라는 가치에 더욱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2016년 백인들의 잔치, 다양성이 부족하다는 비판이 2년 연속으로 쏟아지며 오명과 논란을 일으켰던 만큼 센세이션한 돌풍을 일으키는 <문라이트> 신드롬이 이번 아카데미에서 어떤 파란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ABOUT MOVIE 3
한 인물을 연기한 세 배우들의 최고의 연기 앙상블
그리고 연기파 조연배우들의 인생 연기!
시적이고 매혹적인 영상과 감성을 고조시키는 풍성한 음악의 어울림!

<문라이트>는 사실적인 감정을 끌어낸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리틀, 샤이론, 블랙으로 불리는 한 인물을 연기한 세 배우 알렉스 히비트, 애쉬튼 샌더스, 트래반트 로즈는 인물의 감정을 한 사람이 연기하는 것처럼 일관되게 이끌어 내 감성 연기의 정수를 보여준다. 여기에 화제의 미드<하우스 오브 카드>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는 마허샬라 알리와 <캐리비안의 해적>의 나오미 해리스와 극중 샤이론의 친구 '케빈'역을 맡은 안드레 홀랜드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안정된 연기 호흡이 영화에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영화의 서사를 파워풀하게 완성하는 '연기의 힘'을 <문라이트>를 통해 확인하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섬세하고 감성적인 서사와 더불어 매혹적인 영상과 서정적인 음악이 작품에 윤기를 더했다. 촬영감독 제임스 렉스톤은 마이애미 곳곳을 채운 초목, 건축물, 햇빛의 미묘한 질감, 색채를 카메라에 담아 시적인 영상을 만들어냈다. 그 결과 마이애미의 풍광은 영화 속 인물들과 더불어 또 하나의 캐릭터로 영화에 매력적인 시각적 언어를 제공한다. 음악 또한 영화 속 인물들의 감정의 흐름과 어우러지는 기막힌 화음을 만들어냈다. 주인공 샤이론의 감성을 대변하는 바이올린 선율의 클래식한 주제가부터 리드미컬한 힙합 선율까지 캐릭터들의 감성에 공감하게 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문라이트>는 연기와 영상, 음악 3박자가 완벽히 채워진 풍성한 화음과 같은 영화이다.


ABOUT MOVIE 4
플랜B, 브래드 피트 총괄제작
레전드 제작진이 선택한 천재 감독
<노예 12년>,<셀마>,<빅쇼트>,<문라이트>
최초로 4년 연속 아카데미작품상 노메네이트!

브래드 피트와 공동 대표 데드 가드너, 제레미 클레이너가 이끄는 플랜B 엔터테인먼트는 2002년에 설립된 이후 각종 영화제에서 수상하고, 평단의 찬사를 받은 영화들을 제작해 왔다. 첫 번째 영화인 <디파티드>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하며 입지를 다진 후 세기말 스릴러 <월드워Z>, 아카데미상과 골든글로브상을 수상한 <노예 12년>, 에미상을 수상한 <노멀 하트> 같은 작품을 내놓으며 평론가들 사이에서도 작품성과 완성도 높은 영화를 제작하는 회사로 인정을 받았다.

플랜B가 여타 제작사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창의적 작업에 수반되는 위험을 감수하면서 감독들에게 충분한 자유를 부여한다는 것이다. 그 결과 쉽게 잊히지 않는 캐릭터들이 탄생했고, 감정적이고 사회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이 만들어졌다. 또한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문라이트>가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면서 <노예 12년><셀마><빅쇼트>까지 4년 연속 작품상 후보를 낸 최초의 제작사가 되었다.

브래드 피트가 설립한 '플랜B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사장이자 제작자인 제레미 클레이너와 데드 가드너는 <멜랑콜리의 묘약> 때부터 배리 젠킨스 감독의 팬이었다. <멜랑콜리의 묘약>의 복잡다단한 감성과 이지적인 아름다움에 대해서는 둘 다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플랜B의 임원들은 <멜랑콜리의 묘약>이 개봉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배리 젠킨스 감독과 친해졌지만, <문라이트>를 만들어 보자는 이야기는 텔룰라이드 영화제 때부터 본격화됐다. 당시 플랜B는 텔룰라이드 영화제에서 <노예 12년>을 상영하고 배리 젠킨스 감독도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질의응답을 진행하려고 감독 스티브 맥퀸과 무대에 올랐다. 영화제에서 시간을 함께 보낸 클레이너와 가드너, 배리 젠킨스 감독은 협업의 물꼬를 텄고, 곧 배리 젠킨스 감독은 플랜B에 시나리오를 보냈다. "이토록 아름다운 이야기를 본 적이 없다. 우리는 이렇게 아름다운 시나리오와 뛰어난 능력의 배리와 함께 일하고 싶다"며 시나리오를 읽은 직후 계약서에 서명했고, 이례적으로 미국 배급사인 A24도 처음으로 제작과 투자에 참여하게 되었다.
Disc - 장

상영시간 - 본편: 111분, 부가영상: 39분 (코멘터리 포함 시 261분)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080p Full HD / 2.35:1 와이드스크린 (MPEG4 / AVC)
오디오 - 영어 DTS-HD Master Audio 5.1ch (본편) / 영어 Dolby Digital 2.0ch (부가영상)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흑인 아이가 소년이 되고 청년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에서
푸르도록 치명적인 사랑과 정체성에 관한 이야기
- 배리 젠킨스 감독의 전편 음성해설
- 김혜리 씨네21 편집위원의 전편 음성해설
- 메이킹 다큐멘터리
- 영화 속 음악에 대해
- 마이애미에서의 촬영
- 예고편

* 부가영상: HD, 한글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