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당신에게 찾아온 어느 날"
<멋진 하루><남과 여> 감성 연출의 대가
이윤기 감독이 선사하는 첫 판타지 감성 드라마

<멋진 하루>, <여자, 정혜>, <남과 여>를 연출한 이윤기 감독이 올 봄 <어느날>로 스크린을 찾는다.
<어느날>은 아내가 죽고 희망을 잃은 채 살아가다, 어느 날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매 작품마다 인물의 심리를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내 관객들의 감정선을 건드리며 감성 연출의 대가로 자리잡은 이윤기 감독은 데뷔작 <여자, 정혜>를 통해 제9회 부산 국제영화제 뉴커런츠상을 비롯해 제55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넷팩상과 제28회 싱가포르 국제영화제 감독상 등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김남길, 천우희가 처음 만난 어느 날"
충무로가 기다려왔던 두 남녀의 따뜻한 만남
훈훈한 케미와 섬세한 연기력으로 빚은 감성 시너지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남길과 천우희가 <어느날>에서 따뜻하고 훈훈한 케미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최근 영화 <판도라>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더불어 티켓파워까지 완벽히 입증하며 대세 배우로 주목 받은 김남길이 <어느날>에서 아내가 죽은 후 삶의 희망을 잃고 살아가다 미소를 만난 후 내면의 변화를 겪게 되는 남자, 강수 역을 맡았다. 영화 <무뢰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과 드라마 [선덕여왕], [나쁜남자], [상어]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 무진하며 카리스마와 함께 우수에 젖은 눈빛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겨왔던 김남길은 이번 작품에서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간직하고 살아가는 남자로 분했다. 겉으로는 이기적이지만 안으로는 깊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김남길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

영화 <곡성>, <해어화>, <뷰티 인사이드>, <한공주> 등 매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제35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 실력파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굳힌 천우희는 <어느날>에서 뜻밖의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후 영혼이 되어 새로운 세상을 보기 시작하는 여자 미소 역을 맡았다. 매 작품마다 극과 극을 넘나드는 캐릭터를 통해 천부적인 연기력을 입증한 천우희는 이번 작품에서 해맑고 순수하지만 그 이면에는 밝힐 수 없는 사연을 가진 인물로 분했다. 복합적인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연기 감각으로 놀라운 몰입도를 보인 천우희는 전작과는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펼친다.

손예진, 전도연 등 국내 최고의 여배우들과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던 김남길과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 천우희가 만났다는 자체만으로도 이미 관객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극중 인간과 영혼의 만남이라는 익숙지 않은 설정에도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연기 호흡을 과시한 두 배우는 마치 남매처럼 훈훈한 케미를 발산하며 최고의 감성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섬세한 눈빛 연기가 일품인 두 배우인만큼 김남길과 천우희의 만남만으로도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어느날>은 배우들의 호연에 힘입어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ABOUT MOVIE

"새로운 세상을 만날 어느 날"
힘들고, 지친 당신의 감성을 어루만져줄
2017년 따뜻한 봄날 선사하는 가장 특별한 감성 드라마

영화 <헬로우 고스트>를 비롯해 드라마 [주군의 태양], [싸우자 귀신아] 등 영혼과 인간의 만남을 소재로 다룬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들이 대중의 호응을 얻은 가운데 영화 <어느날>이 올 봄 가장 특별한 감성 드라마로 관객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극중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된 미소와, 미소의 영혼을 보기 시작한 강수의 만남을 그린 <어느날>은 뜻밖의 만남 이후, 점차 변화해가는 두 인물의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기다려왔던, 누구에게나 찾아 올 특별한 '어느 날'이라는 공감대를 자극하며 따뜻한 설렘을 전한다. 또한 아내를 떠나 보낸 뒤, 슬픔과 그리움으로 하루하루를 버텨가는 남자 강수와 가족 없이 외로운 삶을 살게 된 남모를 사연을 지닌 미소처럼 각기 서로 다른 상처를 가진 캐릭터들은 관객들로 하여금 자신의 상처를 들여다보게 하는 동시에 그리움, 이별, 위로 등 다양한 감정선을 이끌어내며 치유의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 여기에 판타지적 설정까지 더해진 <어느날>은 기존에 우리가 보았던 영혼과 인간의 만남을 다룬 작품들과는 또 다른 차별화 된 작품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인다.


PRODUCTION NOTE

보이지 않는 천우희와 연기한 김남길, 1인 2역에 도전한 천우희! 모노 드라마부터 블루 스크린까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특급 열연!

극중 미소의 영혼을 유일하게 보는 강수를 연기한 김남길과, 시각장애인이자 혼수상태에 빠진 미소, 그리고 영혼으로 등장하는 미소를 연기한 천우희는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를 맡은 만큼 관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먼저 다른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눈에만 보이는 미소와 마주치는 강수를 연기한 김남길은 마치 미소가 보이는 것처럼 허공을 향해 연기를 해야 하는 장면들이 많았는데 이 때마다 시선, 몸의 방향 등 사소한 것에도 어색함이 묻어나지 않도록 신중을 기했다. 때로는 모노 드라마를 방불케 하는 어려운 장면도 자연스럽게 소화한 김남길은 "제 3자의 시선에서 바라봤을 때, 또 관객의 입장에서 바라봤을 때 미소를 보는 연기가 어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혼이 보인다는 설정 자체가 과학적으로 증명되기 어려운 이야기이기 때문에 정답이 없다는 생각을 했었고, 그래서 틀 안에 갇혀있지 않고 조금 더 편안하게 연기 해보자는 생각을 했다"며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었던 이유를 전했다.

천우희는 병상에 누워 있는 미소와 영혼으로 돌아다니는 미소를 마치 1인 2역처럼 완벽하게 연기했다. 이제껏 영화에서 한 번도 시도해 보지 않았던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연기 감각으로 소화해낸 천우희는 "두 미소가 만나는 장면들이 있었는데, 시선이나 움직임 등 처음 해보는 시도였기 때문에 어렵기도 했지만 많이 배웠다"며 뿌듯한 감회를 밝혔다. 또한 영혼이라는 캐릭터 특성상 블루 스크린 연기를 많이 해야 했던 천우희는 "와이어 신을 제외하고는 블루스크린 연기가 처음이었다. 없는 사물을 보는 듯이 연기를 해야 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근사치로만 연기를 하게 되는데, 모니터링을 하면서 연기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앞으로 블루 스크린 연기를 할 기회들이 많아질 것 같아서, 이번 작업을 통해 배울 수도 있는 기회였고 흥미로웠던 것 같다"며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 외에도 천우희는 시각장애인인 미소의 모습을 연기하는 장면에서는, 초점을 잃은 눈빛과 케인에 의지해 한 발짝씩 어렵게 걸음을 딛는 모습 등을 자연스럽게 연기하는 등 열연을 펼쳤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14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오디오 - 한국어 돌비디지털 5.1 Commentary by 김남길, 천우희
"누구세요?" 어느날, 나에게만 그녀가 보이기 시작했다
아내가 죽은 후 삶의 희망을 잃고 살아가던 보험회사 과장 '강수'.
회사로 복귀한 그는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미소'의 사건을 맡게 된다.
'강수'는 사고 조사를 위해 병원을 찾아가고, 그 곳에서 스스로 '미소'라고 주장하는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자꾸만 자신에게만 보이는 '미소'를 수상하게 여긴 '강수'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영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제가 보여요?" 어느날, 새로운 세상이 보이기 시작했다

교통사고 후 의식을 잃었다가 병원에서 깨어난 '미소'는
병실에 누워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스스로가 영혼이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생전 처음 새로운 세상을 보기 시작한 '미소'는 유일하게 자신을 볼 수 있는 '강수'를 만나게 되고
그동안 간절히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들어달라고 부탁하는데..
- 그날 그 현장 (메이킹 필름)
- 외출 (포스터 촬영현장)
- 스페셜 Q&A
- 강수의 하루
- 미소의 하루
- 예고편

최근작 :<[블루레이] 멋진 하루 : 일반판>,<어느날 : 일반판>,<[블루레이] 멋진 하루 (넘버링 한정판)>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2004년 장편 데뷔작 <여자, 정혜>로 특유의 섬세한 감수성을 인정받은 이윤기 감독. 평범한 여자의 일상 속에 세심한 시선을 던지며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이윤기 감독은 이 영화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뉴커런츠상을 수상했으며 베를린, 선댄스 등 각종 국제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았다. 그 후 2005년 두번째 장편 연출작인 <러브 토크>에서는 인물들간의 소통과 정서적 교감에 집중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독특한 연출 스타일을 다시금 보여주었다. 2006년 <아주 특별한 손님>을 연출했다.
최근작 :<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공식 굿즈 : 스마트톡-B>,<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공식 굿즈 : 스마트톡-A>,<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공식 굿즈 : 티셔츠>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Pink Color LP]>,<[블루레이] 비와 당신의 이야기 : 풀슬립 한정판>,<[블루레이] 앵커> … 총 16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