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29,000원27,500원 (5%할인)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애니메이션 계의 살아있는 전설 '미야자키 하야오'의 꿈과 환상의 연대기!

스크린 위에 펼쳐진 무한한 상상력!
실사 영화의 한계를 뛰어넘다!

꿈과 희망을 배달하는 ‘하늘 위를 나는 마녀’ 키키의 환상적인 모험!

작품마다 예상을 뛰어넘는 무한한 상상력을 보여줬던 미야자키 하야오! 그는 사람처럼 '걸어 다니는 성' 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로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가상의 세계를 웅장한 화면으로 구현해 내기도 하고(<하울의 움직이는 성>), 환상의 세계를 빗대어 인간의 탐욕스러움을 꼬집기도 하는(<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상상 속에서나 가능할 것 같았던 세계를 애니메이션을 통해 생생하게 구현시켜 왔다. 그런 그가 이번 <마녀 배달부 키키>에서는 '빗자루를 타고 하늘 위를 나는 마녀'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선택해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와 사춘기 소녀의 독립을 보여줄 예정이다. 부모님과 집을 떠나 힘든 난관을 밝은 모습으로 꿋꿋이 이겨내는 초보 마녀 키키의 모험을 그린 영화 <마녀 배달부 키키>는 누구나 한번쯤 그려보았을 비행에 대한 꿈과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동경을 환상적인 풍광으로 그려낼 것이다.


About Movie

평범함은 거부한다!
이상적인 공간 창조를 위한 끝없는 도전!

스웨덴, 아일랜드 로케이션을 통해 완성된 이국적 배경!
관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다!


<마녀 배달부 키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하늘을 나는 키키의 아래로 펼쳐진 광활한 바다와 이 바다의 한 가운데 위치해 있는 아름다운 항구도시이다. 마치근 현대 유럽의 한 공간을 보는 듯한 영화 속 마을은 우연히 유럽 여행을 갔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당시 여행을 하던 스웨덴을 보고 한 눈에 반해 영화의 배경으로 점 찍은 것. 그는 이곳이야 말로 마녀 키키가 모험을 하는 마을로 적합하다고 판단, 그 자리에서 <마녀 배달부 키키>의 중요한 배경의 모델로 스웨덴의 도시들을 결정했다. 스웨덴의 스톡홀름, 고틀랜드 섬의 비스비 등 자신이 직접 현지를 답사하여 실사보다 더 완벽한 배경을 만들어 냈다.

또한 시대설정 또한 비교적 자유로운 구상 속에서 이뤄졌다. <마녀 배달부 키키>의 배경이 되는 시대는 전기와 가스등이 공존하기도 하고, 비행선과 자동차는 있지만 그다지 근대화 되어 보이지 않는 등 여러 가지 시대적 설정을 혼합하여 미야자키 하야오 만의 독창적인 시공간으로 재 탄생시켰다.

About Movie

그림에 영혼을 불어 넣는 감성의 음악!
영화 이상의 감동을 탄생시키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원한 영화 파트너 영혼을 울리는 아름다운 선율 ‘히사이시 조’ 음악!

이제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된 영화 음악감독 히사이시 조가 이번 영화에서도 음악을 담당했다.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를 통해 영화 음악을 처음 시작한 그는 오랫동안 스튜디오 지브리, 그리고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화적 파트너로 깊은 유대관계를 맺어왔었다. 이번 영화 <마녀 배달부 키키>에서는 완벽한 마녀가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키키의 씩씩하고 밝은 모습에 맞게 영화 전편에 걸쳐 시종일관 경쾌하고 활기찬 선율을 선사하고 있다. '바다가 보이는 마을' '바람 위의 대지' '돌고 도는 계절' 등의 삽입곡들을 통해 웅장한 화면과 캐릭터에 맞는 환상적인 선율을 선사한다. 특히 '바다가 보이는 마을' 같은 경우 오르골, 오카리나 등 다양한 버전으로 만들어져 장면에 따라 때로는 청아한 느낌을 또 때론 서정적인 느낌을 전하기도 한다.

클래식과 팝을 넘나드는 새로운 형식의 영화음악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는 그는 대한민국 800만 명 관객의 마음을 울렸던 <웰컴 투 동막골>의 음악을 맡았으며 또한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음악을 맡아 국내 팬들에게 더욱 친숙한 인상을 남겨주고 있다.

About Movie

오로지 수작업 고수!
지브리 스타일로 공들여 완성된 밑그림!
1152컷, 7만장의 경이적인 수치를 통해 탄생한 실사보다 더 사실적인 인물묘사!

현대 기술의 발달로 실사를 능가하는 3D애니메이션이 탄생되는 요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해 애니메이션의 기본이 되는 밑그림부터 동화까지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해낸다. 이처럼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수작업을 선호하는 것은 꽤 알려진 사실. <마녀 배달부 키키> 또한 컴퓨터 그래픽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동양적인 선의 표현과 살아있는 ‘키키’의 움직임 묘사를 위해 무려 1152컷의 밑 그림 스케치에 동화 7만장이 사용됐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평면적인 그림 속에 사춘기 소녀의 세세한 감정이나 동작을 그리기 위해서 방대한 양의 동화를 그릴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이처럼 수많은 컷과 정성으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마녀 배달부 키키>는 고풍적인 시가지의 모습과 어울려 살아 움직이는 듯한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Disc - 장

상영시간 - 103분
자막 - 한국어,영어,일본어
더빙 - 한국어,일본어
화면비율 - Widescreen
오디오 - DD 2.0
지역코드 - 3
완벽한 마녀가 되기 위한 초보마녀 키키의 특급 배달 작전이 시작된다!


“그래, 결심했어! 오늘 떠나는 거야!”
마녀인 엄마와 인간인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소녀 '키키'는 13살이 되던 만월의 어느 밤, 검은 고양이 '지지'와함께 마녀 수행을 떠난다. 불안한 비행으로 첫 출발한 '키키'는 갑작스런 폭우에 비를 피하기 위해 기차에 숨어들고 이른 아침 기차 밖으로 보이는 넓은 바다 근처 항구도시를 보고 앞으로 이곳에서 살기로 결심한다.


“지지, 우리 이제 배달을 해서 돈을 벌자!”
마을에 착륙하려던 '키키'는 실수로 차도로 뛰어들어 교통을 엉망으로 만들고 이때 나타난 '톰보'라는 소년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벗어난다. 새로운 마을이 낯설기만 한 '키키'는 친절한 '오소노' 아줌마의 도움으로 살 집과 배달 일을 하기 위한 전화기를 공짜로 얻게 된다. 이제 '키키'의본격적인 홀로서기가 시작된다!


“마법의 힘이 사라졌어…”
비행 능력으로 마을 이곳 저곳의 배달 일을 도맡게 된 '키키'는 이제 어느 덧 마을에도 익숙해져 가고 배달 일 역시 재밌게 느껴진다. 그러던 어느 날 '키키'는 갑자기 마법 능력을 잃게 되고 급기야 하나 뿐인 마법 지팡이마저 부러지게 된다. 과연 '키키'는 마법의 힘을 되찾고 진정한 마녀가 될 수 있을 것인가?
1. 특전영상
* 그림콘티
* 비디오클립 - ‘우슐라’의 그림
* 일본어 예고편
* 한국어 예고편
2. 장면선택
3. 기출시작 - 고양이의 보은, 이웃집 야마다군, 추억은 방울방울
4. 출시 예정작 - 바다가 들린다, 귀를 기울이면
5. 한국어 더빙 현장 스케치

최근작 :<책으로 가는 문>,<코쿠리코 언덕에서>,<바람계곡의 나우시카> … 총 3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건버스터 - 톱을 노려라! 일반판>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건버스터 - 톱을 노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