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23,100원21,400원 (7%할인)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당신에겐 있나요? 나를 믿어주는 단 한 사람'
세상은 몰랐던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가려진 시간> 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며칠 만에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준 소녀 '수린', 세상은 몰랐던 그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친구들과 산으로 놀러갔다가 홀로 돌아온 소녀 '수린'이 어렵게 꺼낸 이야기로 시작하는 <가려진 시간> 은 논리적으로 이해되거나, 이성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사건 앞에서 진실을 외면한 세상과 그와는 반대로 서로에 대한 믿음을 끝까지 지켰던 '성민'과 '수린'의 이야기를 판타지적 설정과 현실적 전개를 넘나드는 색다른 방식으로 풀어낸다.

낯선 환경 속 외로운 소녀와 그녀에게 먼저 다가온 소년, 두 사람이 서로에게 마음을 열며 자기들만의 방식으로 교감하는 과정은 풋풋하고 꾸밈없던 모두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며 영화의 감성을 아련하게 채운다. 하지만 산속에서 이상한 일을 경험하게 된 후 홀로 깨어나 혼란스런 수린 앞에 불과 며칠 만에 어른이 된 성민이 나타나며 극은 새로운 국면으로 나아간다. 겉모습은 전혀 다르지만 그 안에 담긴 표정, 감정, 마음을 느끼며 그가 성민임을 확신하는 수린의 진심과 그의 이야기를 들으려조차 하지 않는 어른들의 의심, 이들의 엇갈린 시선은 스토리의 긴장을 만드는 동시에 '믿음'과 '관계'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깊은 감정의 파동을 만든다. 남들과 다르게 흐르는 '가려진 시간'에 갇혔던 '성민'의 외로움과 두려움, 이를 보듬어준 단 한 사람 '수린'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린 <가려진 시간> 은 믿음보다는 의심에 익숙한 세상을 살아가는 모두를 위한 따뜻한 위로가 되어 관객들에게 여운과 감동을 전한다.

사제복, 죄수복을 벗고 소년 감성을 입다!
최초의 감성 판타지 도전, 강동원의 데뷔 이래 가장 순수한 변신

2015년 한국형 엑소시즘 장르의 개척이라는 평가를 받은 <검은 사제들> 에서는 위험에 빠진 소녀를 구하려는 부사제로 분하여 540만 관객을 매료시키고, <검사외전> 에서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사기꾼으로 분하여 980만 관객을 동원한 배우 강동원. 매 작품 도전을 꺼리지 않는 과감한 행보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 변신으로 흥행을 이끌어온 강동원이 <가려진 시간> 을 통해 처음으로 감성 판타지 장르를 선택,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데뷔 후 사형수, 간첩, 무사, 초능력자, 도사, 사제, 사기꾼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해 온 강동원은 <가려진 시간> 에서 '가려진 시간'을 지나 어른이 되어 돌아온 성민 역을 통해 소년과도 같은 맑은 눈빛과 순수한 얼굴을 스크린에 드러낸다.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 성민으로 분한 강동원은 홀로 어른이 된 인물의 미묘한 특징과 내면을 섬세하게 포착해냈다. '가려진 시간'을 지나 다시 세상으로 돌아왔을 때의 낯섦과 두려움, 그리고 자신을 믿어주고 보살펴주는 수린을 통해 조금씩 웃음을 되찾는 치유의 과정, 용의자로 의심받고 쫓기는 위태로운 심경까지, 강동원은 순간마다 변화하는 성민의 다양한 감정과 심리를 소년 같은 눈망울과 표정으로 담아내며 인물에 대한 공감대와 감정이입의 폭을 넓힌다. 엄태화 감독은 "성인이면서도 아이의 느낌을 가진 배우가 누가 있을까 생각을 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배우가 강동원이었다. 어른이지만 소년 같은 이미지를 최대한 이끌어내려고 했고, 성민이 특별한 상황에 처한 인물이다보니 캐릭터 심리나 행동 구축에 어려움이 많아 배우와 최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자 했다. 연기뿐만 아니라 배우 강동원이 가지고 있는 풍부한 영화 경험이 전반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강동원에 대한 전적인 신뢰를 표현한 바 있다. 이처럼 사제복, 죄수복을 벗고 소년 감성으로 돌아온 강동원의 순수하면서도 한층 깊어진 새로운 모습은 <가려진 시간> 의 가장 특별한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오직 <가려진 시간> 2 DISC DV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
엄태화 감독, 강동원, 신은수의 코멘터리와 약 40분의 풍부한 부가영상

<가려진 시간> DVD는 총 2DISC로 출시되며 2.35:1 아나몰픽와이드 스크린에 한국어 5.1 채널과 엄태화 감독,강동원, 신은수가 함께 참석한 음성해설이 수록되어 있다.감독과 두 남녀 배우는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감성적인 영화 속 분위기에 걸맞게 따뜻하고 차분한 어조로 풀어나가며, 디테일한 이야기로 영화를 다시 한번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코멘터리와 함께 DV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40여분의 부가영상은 엄태화 감독, 강동원 배우, 신은수 배우의 인터뷰와 CG 비포 앤 애프터, 무빙 툰, 삭제장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디스크 구성
DISC 1
[영화시작] (126:05)
[설정]
음성선택
- 한국어 돌비디지털 5.1
- 음성해설 (엄태화 감독, 강동원, 신은수)
자막선택
- 한글, 영어, 자막없음
[장면선택]
1~16
Disc - 장

상영시간 - 본편: 126분I, 예고편:40분
자막 - 한국어,영어, 자막 없음
더빙 - 한국어 돌비디지털5.1 - 본편, 한국어 돌비디지털 2.0 - 음성해설 (엄태화 감독, 강동원, 신은수)
화면비율 - 2.35:1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한국어 돌비디지털5.1
지역코드 - 3
"이얘기를… 네가 믿어줄까?"
엄마를 잃은 후 새 아빠와 함께 화노도로 이사 온 '수린'.
자신만의 공상에 빠져 홀로 지내는 수린에게 '성민'이 먼저 다가온다.
둘만의 암호로, 둘만의 공간에서, 둘만 아는 추억을 쌓아가는 그들.
어느 날, 공사장 발파 현장을 구경하기 위해 친구들과 산으로 가고
그곳에서 모두가 실종된 채, 유일하게 수린만 돌아온다.

그리고 며칠 뒤, 자신이 성민이라는 남자가 수린 앞에 나타난다.
'멈춰진 시간'에 갇혀 어른이 되었다는 성민.
수린만이 성민을 믿어주는 가운데
경찰과 마을 사람들은 의심을 거두지 못하고 성민은 쫓기는 상황에 이르게 되는데…

"너만, 나를 믿어주면 돼"
세상은 몰랐던 특별한 이야기

DISC 2
*엄태화 감독 인터뷰 (13:09)
*강동원 배우 인터뷰 (07:30)
*신은수 배우 인터뷰 (06:21)
*삭제장면 (12:54)
*CG 비포&애프터 (01:12)
*무빙툰 (03:14)
*예고편 (01:40)

최근작 :<콘크리트 유토피아: 아카이브 북>,<[블루레이] 가려진 시간 : 한정판 (2disc: BD+OST)>,<가려진 시간 (2disc)>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영화 <잉투기> , <가려진 시간> 에 이어 <콘크리트 유토피아> 를 각본 연출했다.
최근작 :<[블루레이] 브로커 : 원클릭 C-타입 한정판 (2disc)>,<[블루레이] 브로커 : 풀슬립 B-타입 한정판>,<[블루레이] 브로커 : 렌티큘러 A-타입 한정판>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인랑 : 일반판>,<[블루레이] 인랑 : 풀슬립 한정판>,<[블루레이] 가려진 시간 : 한정판 (2disc: BD+OST)> … 총 6종 (모두보기)
최근작 :<좋은 사람>,<홈>,<[블루레이] 가려진 시간 : 한정판 (2disc: BD+OST)> … 총 5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