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33,000원33,000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1. 제25회 일본영화 비평가 대상, 제47회 성운상 수상작!
2. <러브 라이브> 바로 다음을 잇는 역대 흥행 수입 2위!
3. 흥행과 재미 모두 잡은 엔터테인먼트의 극치!
4. 철저한 고증과 자문 거쳐 3D CG로 구현된 각국의 대표 전차들! 마지막 한대가 남을 때까지 시합은 계속된다!
Disc - 장

상영시간 - 124분
언어 - 일본어
자막 - 한국어, 일본어
화면비율 - 1.78:1 / 1080P Full HD
오디오 - Japanese 5.1 DTS-HD Master Audio
지역코드 - All
대학선발팀 vs 오아라이 & 올스타 고교팀, 이번엔 섬멸전이다!!

전차도로 유명한 니시즈미 집안의 '미호'는 우여곡절 끝에 학교를 폐교 위기에서 구하고 오아라이 여고의 전차도 팀들은 편한 마음으로 우승기념 시범경기를 펼친다. 그런데 시범경기 뒷풀이 자리에서 갑자기 학생회장 안즈를 호출하는 방송이 흘러나오고 전차도 학생들도 학교로 돌아가는데 정문이 폐쇄되어 혼란에 빠진다. 그리고 학교로 돌아온 안즈로부터 갑작스러운 비보를 듣는 오아라이 전차도 팀원들은 망연자실한다. 문부과학성에서 우승을 하면 폐교조치를 철회하겠다고 해 놓고 그건 어디까지나 구두 약속이었을 뿐 확약은 아니었다며 발뺌을 하고 나온 것이었다. 결국 오아라이 여고는 폐교가 결정되고, 참다못해 미호의 엄마인 니시즈미 당주가 나서 시마다류 후계자가 대장으로 있는 대학선발팀과의 시합에 승리하면 폐교를 철회하겠다는 말도 안 되는 제안까지 얻어내는데..
1. Commentary (감독 / 미즈시 마츠토무, 3D 감독 / 야나 기노)
2. 걸즈 앤 판처 이것이 진정한 안치오전입니다! (37분 41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