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한국 영화 최고의 전설 '호랑이' 이야기를 재창조 하다!
영화 <대호> 제작 뒷이야기를 가득 담은 DVD 출시


★ <신세계> 박훈정 감독 사단이 전하는 전례 없는 한국 호랑이 이야기
포수와 호랑이가 주인공인 영화, 영화 감독 박훈정, 영화 <신세계>를 함께 했던 제작진이 총집합, 길이 없는 곳에 지도를 그리듯 만들어간 <대호>는 재능과 열정이 함께한 팀워크로 유례없는 시도의 답을 찾았다. 창립작인 <신세계>에 이어 <남자가 사랑할 때>, <무뢰한> 등 인상적인 작품들을 잇달아 제작한 사나이픽처스 제작, <놈놈놈>, <의형제>, <마이 웨이>등 한국 영화에서 시도된 적 없는 장르들의 비주얼 스펙터클을 책임진 이모개 촬영 감독, <신세계>로 한국 영화의 '새로운 세계'를 펼쳐 보인 바 있는 <대호> 팀은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전하는 배우 최민식과 함께, 또 한번 한국 영화가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신세계'를 이제 DVD로 화려한 촬영 뒷이야기와 함께 선보인다.


■ '조선의 호랑이'가 <대호>로 우리를 다시 찾아 온다!
전설의 호랑이를 영화로 다시 만나는 흥분!

호랑이 관련 이야기들은 우리 민족이 어렸을 때부터 익히 들어온 여러 속담과 격언들에 잘 드러나 있다. 호랑이는 어쩌면 우리 민족과 예부터 아주 친숙한 동물이었다. 신령스러운 존재로 민간 신앙의 대상이기도 했던 우리 조선의 호랑이는, 일제 시절 해수(해로운 동물)를 박멸한다는 명분을 앞세워, 조선의 얼을 말살하려는 일제에 의해 1921년 경주에서 포획된 기록을 마지막으로 한국에서 사라졌다.

그리고 2015년 12월, <대호>는 한국영화 사상 처음으로 지금은 볼 수 없는 조선의 호랑이를 스크린에 생생하게 되살려 영화 팬들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모았다. 몸무게 400kg, 길이 3m 80cm. 전 세계 호랑이 중 가장 거대한 위용을 자랑하는 조선 호랑이 중에서도 깊고 넓은 지리산의 주인이었던 <대호>는 일본군과 포수대에 혈혈단신 맞선다. 포수대가 기다리고 있음을 알면서도 반드시 자기 영역으로 돌아오는 조선 호랑이만의 높은 자존심. 신식 총기에도 굴하지 않을 뿐 아니라, 시속 80km에 육박하는 질주와 포효, 그리고 보는 이를 단번에 굴복시키는 타고난 위엄과 당당함.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는 <대호>의 깊고 묵직한 드라마의 한가운데 위치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스크린을 종횡무진 압도하는 대호의 존재감은 그가 보여주는 다양한 감정의 결과 함께,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의 운명에 영화를 감상하는 관객들은 흥분된 마음을 쉽사리 놓지 못할 명작으로 탄생 했다.


■ 조선 최고의 포수 VS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
닮은 운명의 두 존재가 보여주는 강렬한 드라마!

천만덕과 대호, 포수 VS 사냥감이라는 언뜻 공존이 불가능한 관계로 보인다. 그러나 영화 <대호>는 대립하는 것 같은 두 존재가 밟아가는 닮은 꼴의 운명에서 이야기를 출발시킨다.

천만덕은 호랑이 사냥에 남다른 재능을 지녀 조선 최고의 명포수라 불렸다. 그러나 생 목숨을 끊으며 쌓인 '업'에 지쳐 총을 놓은 지 오래다. 그리고 일제와 함께 호랑이를 잡으려 혈안이 된 다른 포수들과 달리, 그는 '잡을 것만 잡는' 산에 대한 예의를 지키고자 한다.

최고의 포식자이자 지리산의 주인인 '대호'도 살기 위해선 다른 동물의 목숨을 끊는 사냥꾼이다. 하지만 쓸데없는 살생은 그에게는 없다. 생존 이외의 욕망에 지배되어 본 적 없는 마지막 존재들이라는 점에서 둘은 닮았다. 그리고 둘 다 아버지다. 만덕에게 아들 석이 목숨보다 소중하듯, 대호에게는 새끼들이 자기가 지켜야 할 모든 것이다. 제 몸의 상처나 고통보다 가족이 더 귀한 둘은 서로의 아픔에 공감할 수 있는 존재들이다.

그 누구에게도 사냥을 허락하지 않는 대호, 함부로 총을 들지 않는 최고의 포수. 서로가 인정한 유일한 적수였던 둘의 인연과 운명은 <대호>의 드라마를 강렬하게 완성한다.


■ 호랑이와 사냥꾼의 강렬한 드라마
<대호> DVD를 통해 상세하게 소개되는 뒷이야기들

영화 <대호> DVD는 2DISC로 구성되어 있다. DISC 1를 통해 영화 본편이 5.1 돌비디지탈 사운드를 통해 영화가 지닌 기백을 깨끗한 화면과 사운드로 담고 있다면 DISC 2에서는 본격적으로 영화 <대호> 제작에 얽힌 뒷이야기들이 상세하게 담겨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메이킹 영상을 담은 '조선의 사냥꾼' 이야기와 영화의 주인공인 '대호'의 제작과정 및 호랑이 촬영 메이킹 영상이 담긴 '마지막 호랑이', 영화의 또 다른 장관인 산을 배경으로 한 산 로케이션과 산지인 분장 그리고 산야 속 제작 메이킹 영상을 담아낸 '산야 속으로' 영상들은 특히 추천할 만 한다. 또, 영화 감상 내내 귓가를 맴돌던 음악은 비틀즈의 앨범 재킷 사진으로도 유명한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OST를 완성했으며 그 이야기는 '대호의 음악'을 통해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그 밖에 CG B&A, VIP 시사회, 예고편 영상 등이 DISC 2에 수록되어 영화 <대호>의 모든 뒷이야기들을 수록하고 있어 소장용 타이틀로 손색이 없는 퀄리티를 자랑한다.
Disc - 2 장

상영시간 - 184분 (본편 139분)
자막 - 한국어, 영어, 무자막
화면비율 - 2.35: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 - 한국어 DOLBY DIGITAL 5.1
지역코드 - 3
조선 최고의 명포수 VS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

1925년, 조선 최고의 명포수로 이름을 떨치던 '천만덕'(최민식)은 더 이상 총을 들지 않은 채, 지리산의 오두막에서 늦둥이 아들 '석'(성유빈)과 단둘이 살고 있다. '만덕'의 어린 아들 '석'은 한 때 최고의 포수였지만 지금은 사냥에 나서지 않는 아버지에게 불만을 품는다.

한편, 마을은 지리산의 산군(山君)으로 두려움과 존경의 대상이자,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인 '대호'를 찾아 몰려든 일본군 때문에 술렁이고, 도포수 '구경'(정만식)은 '대호' 사냥에 열을 올린다.

조선 최고의 전리품인 호랑이 가죽에 매혹된 일본 고관 '마에조노'(오스기 렌)는 귀국 전에 '대호'를 손에 넣기 위해 일본군과 조선 포수대를 다그치고 '구경'과 일본군 장교 '류'(정석원)는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대호'를 잡기 위한 마지막 수단으로 명포수 '만덕'을 영입하고자 하는데…
Disc 2
*조선의 사냥꾼 (15:03) / 캐릭터 메이킹
*마지막 호랑이 (09:35) / 호랑이 제작과정 및 호랑이 촬영 메이킹
*산야 속으로 (09:50) / 산 로케이션 및 산지인 분장 제작 메이킹
*대호의 음악 (03:12) / 런던 애비로드 대호 OST 녹음
*CG B&A (03:18)
*VIP 시사회 (01:40)
*예고편 (01:23)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최근작 :<[블루레이] 귀공자 : 풀슬립 1,000장 넘버링 한정판>,<귀공자>,<마녀2>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부당거래> <악마를 보았다> 등의 각본을 맡았던 스타 시나리오 작가 출신의 영화감독.
<신세계>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 2013년 본 스릴러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블루레이] 악마를 보았다 : 풀슬립 한정판 (2disc)>,<[블루레이] 악마를 보았다 : 렌티큘러 풀슬립 한정판 (2disc)>,<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무도 없는 곳>,<양자물리학>,<[블루레이] 목격자>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범죄의 재구성>, <그 때 그 사람들>, <마파도>, <너는 내 운명>등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자신의 기반을 쌓아온 실력 있는 배우로 험악해 보이는 인상이면서도 동시에 해맑은 표정이 보이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작 :<P짱은 내 친구>,<[블루레이] 하나비>,<P짱은 내 친구>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모가디슈 : 초회 한정판>,<[블루레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 총 19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