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배낭여행자들의 성지’로 불리는 방콕의 ‘카오산 로드(Khaosan Road)’. 이곳에서는 수개월에서 몇 년동안 세계를 여행 중인 장기 배낭여행자를 쉽게 만날 수 있다.

운영하던 제과점을 정리하고 결혼 30주년 배낭여행을 떠난 50대 부부,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듣다가 불현듯 배낭을 꾸린 30대 직장 여성, 인생의 거의 전부를 회사에서 보내는 것이 인생의 목표가 아니라는 깨달음에 떠나온 독일인, 일과 여행을 함께 하며 내 맘대로 살겠다는 그리스인... 카오산 로드의 매혹적인 분위기와 함께 이들의 다양한 여행 이야기가 펼쳐진다.

다양한 국적의 수많은 여행자들이 거리를 활보하고 있는 거리에 서면,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여행자들은 결코 특별한 사람들은 아니다. 떠나지 못하는 이들과 그들이 다른 점은 ‘돌아와서 무엇을 할까’라는 근심 대신 자기 자신을 믿고 배낭을 쌌다는 것, 그리고 후회 없이 그 선택을 즐기고 있다는 것뿐이다. 카오산 로드에서 여행은 일상이 된다.

최근작 :<영화가 우리를 데려다 주겠지>,<여행의 자유가 삶의 열정이 되다>,<여행자의 미술관> … 총 14종 (모두보기)
SNS :http://www.facebook.com/imenvoyage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