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신나는 새싹 46권. 유명 동화 작가 옌스 라스무스의 아주 사랑스러운 철학 동화로, 오스트리아에서 2007년 출간 당시 큰 반향을 일으키며 이듬해에는 오스트리아 아동.청소년 문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 발로 여우 굴에 들어간 토끼, 거인의 머리카락 속에 사는 원숭이들, 얼떨결에 귀여운 아이를 얻은 곰 부부, 동물의 왕보다 소풍가는 게 더 좋은 코끼리, 체크무늬 무당벌레 등등 동물나라의 동물들이 의인화되어 들려주는 기묘하고도 재미 가득한 열일곱 가지(열네 가지 이야기와 연결된 토막글 세 가지) 우화들은 책장을 넘길 때마다 웃음 짓게 한다.

비트겐슈타인, 루돌프 슈테이너, 후설 등을 배출한 철학의 나라 오스트리아답게 이 책에도 철학적 이야기가 가득 담겨 있다. 다양한 동물 친구들의 익살스러운 일상의 일들이 독립된 주제로 펼쳐지는데, 이 단편들은 사실 서로 연결되어 짧은 이야기들과 조화를 이룬다.

또한 승자도 패자도 없는 이 책의 가치중립적인 이야기 전개 방식은 오히려 우리에게 많은 생각할 거리를 던져 준다. 책장을 넘길 땐 미소 짓게 하고, 책장을 덮은 뒤에는 오랫동안 긴 여운을 남길 이 책은 이 시대의 새로운 고전으로 남을 것이다.

1. 병이 난 토끼
2. 정글Ⅰ
3. 겨울잠
4. 동물의 왕
5. 비버를 도와주자
6. 고슴도치와 사자
7. 목욕하는 날
8. 시원해
9. 정글Ⅱ
10. 우울한 코끼리
11. 식사 시간
12. 저녁노을
13.체크무늬 무당벌레
14. 소풍
15. 사랑에 빠진 코끼리
16. 정글Ⅲ
17. 옛날이야기

최근작 :<긴글 읽기 첫걸음 세트 - 전5권>,<체크무늬 무당벌레>,<나랑 같이 축구 할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 … 총 66종 (모두보기)
소개 :1967년에 독일 킬에서 태어나 지금도 그곳에서 살고 있어요. 함부르크와 스코틀랜드의 미술대학을 다니며 삽화를 공부했어요. 1997년에 처음으로 삽화를 그린 책 ≪농부 엔노와 그의 암소 아프리카≫를 펴냈어요. 이후 많은 책의 삽화를 그려 수많은 상을 받았어요. 특히 ‘오스트리아 아동과 청소년 도서상’을 세 번이나 받았답니다. 2005년에는 ‘독일 청소년 문학상’의 후보에 오르기도 했어요.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안 버려, 못 버려, 모두 소중해≫, ≪나랑 같이 축구 할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 등이 있어요.
최근작 :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하고 독일 뒤셀도르프 대학에서 언어학을 공부한 뒤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독일 인문사회과학서, 예술서, 소설 그리고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제17회 한독문학번역상을 수상했다. 옮긴 책으로는 『아바도 평전』, 『새해』, 『들판』, 『담배가게 소년』, 『등 뒤의 세상』, 『음과 말』, 『아인슈타인은 왜 양말을 신지 않았을까』, 『등 뒤의 세상』, 『나의 인생』, 『소녀』, 『쓰레기에 관한 쓸데 있는 이야기』, 『중학생이 알아야 할 뉴스의 모든 것』 등이 있다.

씨드북(주)   
최근작 :<어린 엄마>,<에코스피어>,<한밤의 혜성 사냥꾼>등 총 366종
대표분야 :그림책 10위 (브랜드 지수 88,020점), 외국창작동화 19위 (브랜드 지수 15,279점)
추천도서 :<산딸기 크림봉봉>
식감과 식견을 함께 넓히는 그림책! 블랙베리를 으깨고 체에 걸러내 채색한 보랏빛 면지, 300년에 걸친 조리도구와 방법의 역사적 변천사, 따뜻하고 우아한 그림, 맛있는 디저트 속에 숨겨진 노예제도라는 아픈 역사, 여성이 집안일을 도맡아야 했던 가부장제의 어두운 면들을 지나 현대에서 모두가 어울리는 희망적인 공동체를 그려내므로 어제와 오늘이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냄을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얘기할 수 있다.

남영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