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웬디 워커의 심리스릴러 데뷔작으로, 이 책을 극찬한 할리우드 영화배우 리즈 위더스푼의 주도 하에 세계적인 영화제작사 워너 브라더스에서 영화 판권을 계약했다. 미국 코네티컷의 작은 도시 페어뷰. 놈은 파티장에서 나온 열다섯 소녀 제니 크레이머를 쫓아 집 뒤편 숲으로 들어갔다.

바싹 마른 잔가지들이 노인의 뼈처럼 뚝뚝 부러지며 엎어진 제니의 맨무릎을 마구 할퀴었다. 놈은 팔뚝으로 우악스럽게 제니를 찍어눌렀다. 강간은 한 시간 가까이 이어졌다. 파티장에서 쩌렁쩌렁 울리는 요란한 음악소리와 낮은 웃음 소리, 범인의 타락한 숨소리와 제니의 목에서 나오는 애끓는 비명 소리가 뒤섞인 그날 밤.

끔찍한 절규가 울려 퍼졌고, 결국 그 소리를 들은 누군가가 달려왔다. 그러나 놈은 사라진 후였다. 병원으로 옮겨진 제니는 어머니 샬럿의 결정으로 '외상 후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끔찍한 트라우마를 지워버리는 '망각 치료'를 받게 된다. 그러나 혹자들이 '기적'의 치료라고 하는 그 요법은 마술이 아니었다. 제니에게서 거품처럼 보글거리던 즐거움이 싹 사라졌고, 8개월 후 제니는 자살 시도를 하게 되는데…….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워싱턴 포스트
: 온 신경이 곤두서는 수작!
: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게 되는 짜릿한 소설!
: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결말! 완전히 사로잡히고 만다!
: 끝날 때까지 결코 예측할 수 없는 묵직한 심리 스릴러!
: 흥미롭고도 도발적이다. 결코 놓쳐선 안 될 것이다!
윌리엄 랜데이 (<미션 플래츠> 저자)
: 서스펜스와 가족극을 절묘하게 엮었다. 그만큼 탄탄하고 생생하다!
: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시사하는 바가 많은 미스터리!
: 기억과 조작의 중요성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시선!

최근작 :<너의 기억을 지워줄게> … 총 1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66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증언들》 《가재가 노래하는 곳》 《미 비포 유》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실비아 플라스의 일기》 《M 트레인》 《시녀 이야기》 《내가 사랑했던 것》 《수전 손택의 말》 등이 있다. 2010년 유영번역상을 받았다.

북로그컴퍼니   
최근작 :<오늘, 행복을 쓰다>,<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2 세트 - 전2권>,<스틸>등 총 167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1위 (브랜드 지수 253,117점), 여행 16위 (브랜드 지수 55,66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