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보단 그곳으로 가는 ‘길’이 늘 목적인, 유명한 여행지를 찾기보단 사진 찍기 좋은 빛, 그림 그리기 적당한 거리 그리고 사람들과의 대화를 찾으며 다닌 저자의 기록들을 담았다.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쓰고, 찍고, 그리며 다닌 여행의 기록은 보는 것만으로도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매력을 품고 있다.

건축학도이자 배낭여행자로 아시아, 남미, 유럽, 아프리카 등지를 여행한 저자는 스케치북, 게스트하우스 빈 벽, 사람의 손등, 여행 친구의 다이어리 등에 그림을 그리며 세계 곳곳에 여행의 흔적과 추억을 남겼다. 그래서 그의 여행가방에는 노트와 카메라는 물론 그림 그릴 여러 종류의 펜과 스케치북이 자리했다.

길거리에 앉아 오랫동안 그림을 그리면 누군가 옆에 앉아 말을 걸어왔고, 게스트하우스에서 벽화를 그리고 있으면 다른 여행자가 무심한 척 적당한 노래를 틀어주었다. 여행지에서 만난 아이들 손등에 헤나로 그린 몇 송의 꽃은 한없이 밝은 웃음이나 알록달록 실 팔찌로 돌아왔다. 홀로 여행해도 혼자가 아니라고 믿으며, 여행 그 순간만큼 여행 후의 기억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그는 자신의 이 기록들을 통해 자신이 마주한 풍광과 사람들을 만나보길 권하고 있다.

최근작 :<보고 싶어서, 가고 싶어서>
SNS :https://www.facebook.com/310.park
소개 :

수오서재   
최근작 :<초심자를 위한 크리스털 가이드>,<엄마의 마른 등을 만질 때>,<뭉우리돌의 들녘>등 총 99종
대표분야 :에세이 11위 (브랜드 지수 565,784점), 한국시 19위 (브랜드 지수 44,65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