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기 전에 _ 디자인이 아니라 디자인 비즈니스를 하라
1부_고객과 함께 일하기
클라이언트 서비스 _ 어떤 클라이언트를 만나야 하는가?
비즈니스 개발 _ 제안서 요청에 응해야 하는가, 거절해야 하는가?
제안서 _ 제안서를 완료하기 전에 클라이언트에게 무엇을 물어볼 것인가?
계약서 _ 계약서가 어떻게 디자이너를 보호하는가?
시안 작업 _ 무료 시안 작업을 피해야 하는 이유와 당신이 여전히 무료 시안 작업을 하는 이유
정치 _ 비즈니스와 정치를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협상 _ 클라이언트와 최선의 협상을 벌이는 방법은 무엇인가?
할인 _ 할인은 협상의 대상이 아니다
기대 _ 클라이언트에게는 어떻게 기대를 심어줘야 할까?
디자인 지침 _ 강력한 지침의 특징 | 프로젝트 과정 중 지침들
결과물 _ 결과물도 디자인 프로젝트의 과정이다
회의 _ 어떻게 회의를 계획하고 관리할 것인가?
프레젠테이션 _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발표자가 될 수 있을까?
피드백 _ 클라이언트 피드백이 안고 있는 일반적인 문제
네트워킹 _ 네트워킹은 디자인 회사의 일상 업무
경쟁 _ 경쟁을 걱정하는 데 시간을 쓰지 말라
전략 _ 디자인 전략과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목표를 조화시키는 방법
2부_프로젝트 관리하기
프로젝트 관리 _ 디자인 비즈니스의 성공과 수익성을 유지하는 길
프로세스 _ 디자인 방법론과 디자인 프로세스의 차이
견적 _ 당신의 견적을 클라이언트에 맞게 변환하라
예산 _ 프로젝트 예산, 어떻게 해야 하나?
스케줄 _ 역방향 작업 스케줄을 짜는 법
위험 _ 모든 프로젝트에는 위험이 따른다
이해 관계자 _ RACI 매트릭스는 장기간에 걸친 클라이언트 관계를 위한 투자다
계약 변경 _ 계약 변경 가능성을 클라이언트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까?
근무 일지 _ 시간 기록은 직원 활용을 돕는다
교정 _ 실수는 일어나게 마련이지만 잡아낼 수 있다
오류 _ 치명적 오류가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망치게 될까?
사후 회의 _ ‘사후 회의’란, 참 소름끼치는 용어다
3부_사무실 운영하기
돈 _ 어떻게 디자인 비즈니스로 돈을 벌 수 있는가?
시간당 비용 _ 시간당 비용은 좋은 견적서를 만들기 위한 시작 지점일 뿐이다
보험 _ 보험이 필요한 순간
지속 가능성 _ 내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하려면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법률 _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법적 문제는 무엇인가?
비밀 유지 _ 협력사는 어떻게 기밀 정보에 관한 규칙을 지켜야 하는가?
문화 _ 디자인 회사의 문화적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리더십 _ 성공하는 디자인 리더의 특징
회계 _ 비즈니스를 위해 사장이 정말로 알아야 할 회계 처리
채용 _ 채용 면접 시 명심해야 할 것들
프리랜서 _ 2할은 창조 8할은 비즈니스
휴가 _ 언제 휴가를 가야 하는가?
총정리_디자인 회사의 경험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