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첫 그림책으로 일본에서만 22만 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MOE 그림책방 대상과 산케이아동출판문화상 미술상을 수상한 요시타케 신스케의 어른을 위한 그림책이다. "인간은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 비율은 사람마다 다르다."는 저자의 말처럼 <결국 못하고 끝난 일>은 저자가 '미처 하지 못하는 일', '결국 못하고 끝난 일'을 다루고 있다.

그 일들이란 '멋 부리기', '천천히 먹기', '휴지 없는 생활'과 같이 사소하고 평범한 것들이다. 사소하고 평범한 것, 그래서 잘하지 못하면 독특한 사람으로 치부되는 그런 것. 저자는 당당하게 그것들을 "못한다!"라고 한다.

최근작 :<메멘과 모리>,<나는 정말 어디에 있는 걸까>,<나만 그런 게 아니었어> … 총 156종 (모두보기)
소개 :1973년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나 쓰쿠바대학 대학원에서 예술연구과 종합조형코스를 수료했다. 《이게 정말 사과일까?》 로 산케이아동출판문화상 미술상, 《벗지 말걸 그랬어》로 볼로냐 라가치상 특별상, 《심심해 심심해》로 뉴욕 타임즈 최우수 그림책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메멘과 모리》 《나는 정말 어디에 있는 걸까》, 《나만 그런 게 아니었어》, 《머리는 이렇게 부스스해도》, 《살짝 욕심이 생겼어》, 《도망치고, 찾고》, 《더우면 벗으면 되지》, 《그것만 있을 리가 없잖아》, 《있으려나 서점》, 《만약의 세계》 등의 작품을 발표했다.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공부했고,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했다. 일본어뿐 아니라 다른 언어에도 호기심이 많아 공부하려 했으나 매번 실패했다. 이 책을 번역하며 다시 한번 영어에 도전해보리라 마음먹고 공부하는 중이다. 마음이 맞는 책을 우리말로 소개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며,《자유나라 평등나라》,《결국 못하고 끝난 일》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