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스쿠버다이빙을 소재로 두 소년의 꿈과 우정을 담은 청소년 소설로 서로 존재조차 모른 채 오랫동안 헤어져 살았던 쌍둥이 형제의 운명 같은 만남, 버디가 되어 바닷속을 누비며 나누는 두 소년의 꿈과 미래, 그리고 예기치 못한 영원한 이별과 남겨진 소망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한울과 해수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친부모가 사고로 세상을 떠나는 바람에 보육원에 맡겨졌다. 그리고 각각 다른 부모에게 입양되면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 왔다. 화재로 인해 보육원 기록이 없어지면서 둘이 쌍둥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없게 된 탓이다. 그런데 이들의 우연한 첫 만남은 스쳐가듯 짧은 순간이었지만 서로에게 왠지 모를 깊은 인상을 남기는데...

서로의 존재조차 모른 채 오랫동안 헤어져 살았던 쌍둥이 형제 한울과 해수의 만남을 통하여 소년들의 우정과 꿈, 그리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죽음으로 인한 이별의 아픔을 딛고, 살아남은 한 소년이 잃어버린 짝의 꿈까지 이루며 성장해 가는 면면한 희망에 관해 이야기한다.

만남
새로운 꿈
결코 만만치 않은 바다
관심
변화
세 친구의 꿈
나무섬 투어
버디
영원한 버디
그 후...

최근작 :<베이스캠프>,<[큰글씨책] 최천택 : 협박과 고문에도 굴하지 않는 의지>,<사비성 아이>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책 문화활동가로 20여 년간 활동하면서 동화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읽은 책이 중요한 시기에, 중요한 결정을 할 때 방향을 잡아 줄 뿐 아니라 희망과 도움을 준다고 생각하며 글을 씁니다. 현재도 관심 분야를 취재하면서 부산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2017년 7월 첫 장편 동화 《하늘 연못의 비밀》을, 그 후 청소년소설 《버디》, 인물로 만나는 부산정신 시리즈 중 하나인 《최천택》을 썼고, 2021년에 역사 장편 동화 《사비성 아이》를 썼습니다.

현북스   
최근작 :<아부지 대신 보낸 편지>,<상괭이 우리 반쪽이>,<얘들아, 어디 가니?>등 총 319종
대표분야 :그림책 36위 (브랜드 지수 72,79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