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동시대 최고의 작가 중 하나이자 한 세대에 걸쳐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아온 독보적인 작가 이언 매큐언. <첫 사랑 마지막 의식>은 1975년 발표한 그의 기념비적인 데뷔작으로 서머싯 몸상 수상작이다.

성과 폭력, 살인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다룬 이 단편집은 발표 당시 '악마 같은 신인의 등장'이라는 수식어를 매큐언에게 안겨주며 그의 무서운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영화, TV드라마, 라디오극 등으로 끊임없이 재생산되며 현재는 그의 최고의 작품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데뷔 40주년 특별기념판'으로 저자 서문을 수록하고 새로운 번역과 편집, 표지로 독자들에게 선보인다.

병 속에 페니스를 보관하고 밀교의 기하학을 이용해 아내를 사라지게 하는 남자, 어린 여동생을 강간하는 소년, 나체 쇼 리허설 도중에 실제로 정사를 벌이는 배우들, 벽장 속에 틀어박힌 남자, 어린 조카에게 드레스를 입히고 추행하는 늙은 이모…… <첫 사랑 마지막 의식>에는 독자들을 경악하게 만드는 여덟 편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세상의 상식에서 조금 벗어난 등장인물이 펼쳐내는 이야기들은 독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한편, 이야기의 강렬함으로 우리의 비밀스러운 무의식을 일깨운다. 일상의 지루함과 사춘기의 호기심에서 비롯되는 충동, 참을 수 없는 고독의 해결책으로 주어지는 순전한 악. 이언 매큐언은 무섭고 두려운 상상의 끝까지 독자를 몰아세우면서도 또한 솜씨 좋게 독자를 주인공의 시점으로 끌어들인다.

서문 _007
입체기하학 _015
가정 처방 _047
여름의 마지막 날 _081
극장의 코커 씨 _111
나비 _123
벽장 속 남자와의 대화 _153
첫 사랑 마지막 의식 _183
가장 파티_209
옮긴이의 말 _267

: “순수한 상상력으로 가득한 재능 넘치는 작가. 이언 매큐언의 디테일은 기이하고도 강력한 이미지로 성장해 독자들을 사로잡는다.”
조너선 라반 (소설가)
: 가끔 이토록 깨어 있으며, 신선한 문체를 가진 작가가 등장하기도 한다. 이렇게 독립적인, 이런 글을 쓸 수 있다는 것이 기적처럼 보이는. 《첫 사랑 마지막 의식》은 영국 소설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드문 책들 중 하나다. 무엇보다 중요한 질문은 이것이다. 매큐언이 다음에는 무엇을 쓸 것인가?
: 위트와 상상력, 예리함을 지닌 작가. 젊은 작가들에게 종종 ‘미래가 기대되는 유망주’라고 말하지만 매큐언에 대해서만큼은 이렇게 말해야 할 것 같다. “당신은 지금 《첫 사랑 마지막 의식》을 읽어야 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3월 9일자 '문학 새책'

수상 :1998년 부커상, 1976년 서머셋 모옴상
최근작 :<나 같은 기계들>,<견딜 수 없는 사랑>,<속죄> … 총 224종 (모두보기)
SNS ://www.facebook.com/305499726425
소개 :
최근작 :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독일 본대학에서 번역학과 동양미술사를 공부하고, 현재 영어와 독일어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숨그네』 『청춘은 아름다워』 『옌젠 씨 하차하다』 『흐르는 강물처럼』 『행복에 관한 짧은 이야기』 『맨해튼 트랜스퍼』 『암스테르담』 『첫사랑, 마지막 의식』 등을 우리말로 옮겼으며, 한국문학을 독일어로 번역해 해외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한겨레출판   
최근작 :<가벼운 점심>,<기억의 공간에서 너를 그린다>,<고령자 씨, 지금 무슨 생각하세요?>등 총 590종
대표분야 :한국사회비평/칼럼 1위 (브랜드 지수 324,196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7위 (브랜드 지수 503,233점), 에세이 9위 (브랜드 지수 724,2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