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광고주들이 원하는 답을 찾아야 생존할 수 있는 치열한 광고업에서 18년간 '답'을 찾으려 부단히 노력해온 저자는 어느 날 깨달았다. 우리가 그토록 찾는 답이 안 찾아지고 계속 헤매는 많은 경우, '답'이 아니라 '질문'이 잘못되었을 수 있다는 것을. 광고업에서, 그리고 우리 인생에서 누구보다 답을 잘 찾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좋은 질문'과 '나쁜 질문'에 관한 저자의 생각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우리가 자신에게 그리고 누군가에게 습관적으로 해왔던 나쁜 질문들을 의심하고 좋은 질문으로 바꿔 진짜 답을 찾을 수 있는 9가지 기술을 소개한다. 그리고 흥미로운 실제 경쟁 PT 사례를 담아 열 가지 키워드를 책이 아니라, 마치 실제로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보는 것 같은 구성으로 흥미롭게 풀어나간다.

최근작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CHANGE THE QUESTION>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경쟁 PT 17전 14승. 25년째 광고 일을 하는 AE 출신의 캠페인 디렉터. 현재는 CTQ를 운영하면서 풀무원, 현대자동차, DB손해보험, BBQ , 홈플러스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위해 광고를 만들고 브랜드 컨설팅을 하고 있다. 더불어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겸임교수로 7년째 소비자 마음 깊은 곳에 감춰진 진짜 목소리를 듣는 법을 가르치고 있다.
지은 책으로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