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천재 전기 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의 진솔한 이야기. 'Dramatic(드라마틱)'한 유진 박의 삶에 관한 소회를 그의 목소리로 듣고 보는 책이다. 유진 박은 이 책으로 삶의 과거와 미래, 그리고 음악에 관해 지금까지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생각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우선 뮤지션으로서의 음악에 관한 생각과 노력, 그리고 열정에 관해 이야기한다. 살아온 과정뿐만 아니라 나쁜 소문이 왜 끊이지 않았는지, 어떻게 그 소문 속에서 벗어날 수 있었는지 담담하게 이야기하며 떠도는 소문의 진상을 털어놓는다. 더불어 음악가로서의 목표와 더 발전해 나아가겠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가득 담았다.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사진, 편지, 손글씨, 시와 영상 등 여전히 '천재'라 불리는 음악인 유진 박의 과거와 현재, 미래, 모든 것을 이 책을 통해 만날 수 있다.

Prologue
Interview_Scene 1. Arrange for Meeting Him(그를 만날 준비하다)
Drama_Act 1. Dream(꿈)
Drama_Act 2. Childhood(어린 시절)
Interview_Scene 2. First Meeting(첫 만남)
Drama_Act 3. Music(음악)
Drama_Act 4. Popularity(인기)
Interview_Scene 3. Eugene’s Home(유진의 집)
Drama_Act 5. Bad Rumor and Revival(나쁜 소문 그리고 부활)
Drama_Act 6. Religion(종교)
Interview_Scene 4. 20th Anniversary Concert(20주년 기념 콘서트)
Drama_Act 7. Good & Bad(좋은 것과 싫은 것)
Drama_Act 8. Hope, Dream(희망, 꿈)
Interview_Scene 5. Epilogue-Last Interview(마지막 인터뷰)
My daily life story(그냥 그렇게 사는 이야기)
Recommendation(추천사)

: 훌륭한 음악인을 만나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천재적인 음악인을 새롭게 발굴해내는 것은 우리 음악 발전을 위해서 필요한 일입니다. 그래서 전기 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을 만난 것은 흥분되고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우리 음악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이라고 기대했고 유진 박은 그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다양한 공연을 통해서 그는 그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어느 순간 유진 박이 나쁜 일들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음악계의 근본적인 시스템 문제가 여실히 드러난 사건이라 부끄럽기까지 했습니다. 그 천재 음악가를 우리 사회가 망쳤다는 생각에 한숨이 나왔습니다.
유진 박이 다시 전성기를 함께했던 김상철 대표와 활동하게 됐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TV에도 종종 얼굴을 보이고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책을 출간한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하고 저도 꼭 읽어보겠습니다.
이 순수한 음악가가 다시 나쁜 소문 속 이야기와 같은 일을 겪지 않도록 우리 사회가 잘 지켜줘야겠습니다. 음악인들이 절망하지 않고 마음껏 창작 활동할 수 있도록 우리 문화계도 더 발전해야 합니다.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아이와 같은 순수와 번뜩이는 광기를 넘나들며 온몸으로 음률을 표현하는 진정한 아티스트, 유진박과 함께 다시 좋은 무대에서 훌륭한 공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근작 :<Dramatic Punk>,<유진 박 3집 - Eugene Park The 3rd>,<미스터 장고>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