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아이가 말하기 시작하면서 초등학생이 되기 전까지 있었던 일상을 엮어 세세하면서도 상상력이 풍부한 그림이 있는 생활 동화이다. 육아 과정에서 일어났던 에피소드를 짤막하게 SNS에 올렸던 것을 재구성한 <아빠를 다루는 법>은 교훈과 육아 방식보다는 ‘동감’과 ‘감탄’이 담겨 있다.

늦둥이 외동딸을 키우는 글쓴이가 아이와 나누는 대화와 일상을 통해 아이가 순간순간 크고 있다고 느꼈던 기쁨과 감탄을 담았다. 아이에게 늘 말하는 마음에 기억으로 새긴 장면들을 모았다. 어떤 교훈을 담으려 애쓰지 않고, 부모가 얼마나 아이를 사랑하는지 드러내지 않고, 일상생활에서 있는 그대로 요즘 아이와 그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대화를 담았다.

최근작 :<[큰글씨책] 아빠를 다루는 법>,<아빠를 다루는 법>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늦둥이 외동딸이 아빠의 40대 이전을 기억하지 못해 슬퍼하는 딸 바보입니다. 토닥토닥하는 친구처럼 때로는 알콩달콩한 연인처럼 지내려 하지만 딸에게 아빠는 ‘우기기’ 대장입니다. 20세기 말인 1997년 기자 생활을 시작해 21세기까지 정보통신기술 분야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샹카세계아동미술대회에서 대상을 받고, 『방학생활』 표지에 제 그림이 쓰이면서 어른이 되면 당연히 화가가 되는 줄 알았던 열 살 아이는 퇴근한 후 잠자는 시간을 쪼개 그림을 그리는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계속 그림을 그릴 수만 있다면 이런 삶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