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초콜릿색 턱시도, 신비한 푸른 눈의 11살 고양이 홍조와 함께한 6년간을 그린 고양이 웹툰. 작가는 홍조가 10살 되던 해, 함께해온 날보다 앞으로 함께할 날이 더 짧을 거라고 생각하면서 이 만화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힌다. 작가가 인스타그램에 연재했던 만화 외에도 미공개 만화를 추가했고, 각 장의 마지막 부분에 홍조앨범을 넣어 실제 홍조의 다양한 일상을 볼 수 있다.

: 어느 날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홍조일기》를 보고 나서, 곧바로 작가님의 계정에 들어가 스토킹하듯 모든 만화를 찾아 읽었습니다. 만화를 보는 내내 ‘그렇지! 나의 냥이도 이렇지!’라며 깊이 공감도 하고, ‘아! 이런 것이었구나’하며 바닥에 누운 내 고양이를 신선하게 들춰보기도 했습니다. 방바닥에 굴러다니는 고양이 수염 좀 주워 본 집사라면 누구나 엄마 미소를 지으며 읽게 될 《홍조일기》! 만약 집사가 아니더라도, 작가님의 따뜻한 시선과 홍조의 흘러넘치는 매력에 푹 빠져들게 될 《홍조일기》! 사세요, 두 번 사세요~!

최근작 :<홍조는 묘르신>,<이번 생은 술꾼입니다>,<1인1묘 살림일지> … 총 4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cathongzo
소개 :주변에 늘 동물이 가득한 유년기를 보냈다. 본가에서 독립하면서 함께 살 고양이를 찾다가, 초콜릿색 턱시도에 신비한 푸른 눈의 수다쟁이 고양이에게 홍조라는 이름을 주고 가족이 되었다. 2016년부터 노묘를 모시고 살아가는 집사의 행복과 애환을 만화로 그리고 있다. 쓴 책으로 《홍조일기》, 《1인 1묘 살림일지》, 《이번 생은 술꾼입니다》, 《홍조는 묘르신》이 있다.

작가 인스타그램 @cathongz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