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두 초보 엄마 기자의 여행기이다. 그러나 단순한 여행기 혹은 여행정보서는 아니다. 정보가 담긴 여행기이면서 초보 엄마의 시행착오가 담긴 육아기이다. 그래서 남의 얘기 같지 않고, 그래서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을 준다.

책은 직접 여행을 다니면서 겪은 시행착오를 통해 체득한 현실적인 조언이 담겨 있다. 서울 편에서는 엄마 혼자 대중교통을 이용해 아이를 데리고 다닐 때를 위한 조언과 정보들을 담았고, 전국 편에서는 자가용뿐만 아니라 KTX, 비행기를 이용할 때를 위한 조언과 정보들을 담았다. 어떤 곳이 유모차로 움직이기에 편하고 어떤 곳이 유모차 없이 가야하는지도 한눈에 판단할 수 있고, 어떠한 볼거리가 있으며 어디에서 쉬어가면 좋은지도 알려 준다.

각 여행지에서 본 것, 아기의 반응, 여행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과 그것에 대한 대응 그리고 여행에 대한 초보 엄마로서의 소회가 담긴 여행기가 끝나고 나면 각 여행지에 따라 나서고 싶은 초보 엄마들을 위한 각종 정보 페이지인 ‘따라 나서기’가 마련되어 있다. 이 코너에서는 각 여행지가 어떤 곳인지에 대한 소개와 이용시간, 입장료, 대중교통으로 가는 법, 주차 안내 등을 알려 준다.
.
책의 마지막에는 유모차 여행을 위한 막강한 팁이 수록되어 있다. 가방은 어떻게 꾸려야 하는지, 여행을 위해 꼭 필요한 물건들은 무엇이며, 어떤 것을 사는 게 좋은지를 자세히 적었다. 그리고 이것저것 챙기지 않아도 간편하게 하나면 해결되는, 짐을 줄여 주는 마법의 아이템들도 소개한다. 각 교통편을 이용하는 팁은 물론이고 아이의 옷차림은 어떻게 하면 좋은지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이제 집에서 아기와 씨름하며 우울해하지 말고 《초보 엄마 숨통 터지는 유모차 여행》과 함께 세상 속으로 다시 들어가 행복을 되찾는 건 어떨까.

최근작 :<뉴스로 키우는 경제 지능>,<오늘은 용돈 버는 날>,<오늘은 용돈 받는 날>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에서 미디어와 경제를 공부하고 <서울경제신문>에서 10년간 기자로 일했습니다. 현재는 경제와 산업을 균형 잡힌 시각으로 전달하는 인문 사회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 서울시 교육청이 주관하는 인문학 강연 프로젝트 ‘고전 인문학이 돌아오다(고인돌)’에서 청소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뉴스로 키우는 경제 지능》, 《오늘은 용돈 받는 날》, 《오늘은 용돈 버는 날》, 《4차 산업 혁명이 바꾸는 미래 세상》, 《유튜브 탐구 생활》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최소한의 국제 이슈>,<기자.PD>,<초보 엄마 숨통 터지는 유모차 여행>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서울경제신문에 입사해 취재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한반도 안팎의 뉴스를 생산하고 또 흡수하며, ‘국경이 완전히 사라진 지구촌’이라는 학술적 개념이 현실이 될
수 있을지, 또 그 시기가 언제가 될지 흥미롭게 관찰하고 있다. 얽히고설킨 한일 관계에 특별히 관심이 많다. 지은 책으로는 《최소한의 재테크(출간 예정)》, 《초보 엄마 숨통 터지는 유모차 여행》(공저), 《기자·PD》(공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