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
사람이 어째서 게임을 시작했고 즐겼고 또 접게 되었는지까지를 심리학적 관점에서 낱낱이 다루고 있다. 눈을 즐겁게 하는 그래픽, 몰입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 자꾸만 손이 가는 퀘스트, 나도 모르게 지갑을 열게 만드는 아이템 등 유저들을 열광하게 하고 때로는 실망하게 하는 바로 그 게임들을 심리학으로 알아본다. 모바일 게임부터 온라인 게임까지 모든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물론이고 게임 기획자, 프로그래머, 마케터들도 알게 모르게 지나갔던 ‘게임에 재미를 느끼는 모든 순간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