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수년간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며 각국의 음식을 먹고 만들어온 푸드스타일리스트 김은아, 브랜드 디렉터 심승규 부부가 그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시아의 여행지와 음식의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누구나 쉽게 직접 만들어볼 수 있도록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로컬푸드 레시피를 더하여, 일상의 식탁에서도 설레는 여행지의 음식을 차리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부부의 여행은 이렇게 그 도시의 고유한 맛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다. 관광지나 화려한 번화가가 아닌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따뜻한 온정이 남아 있는 골목 안쪽 식당들과 제철 재료를 듬뿍 넣고 만들어 풍미 가득한 현지인의 진짜 식탁이 궁금하다면, 이 책에 실린 여행 이야기를 따라 각국의 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작 :<여행자의 식탁>
소개 :

김은아(푸드스타일리스트), 심승규(브랜드 디렉터) (지은이)의 말
책은 타이틀 그대로 여행과 음식, 두 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이 아닌 필름으로 모두 촬영된 사진들과 저희 부부 각자의 취향이 녹아든 여행지의 음식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집으로 돌아와 이 메뉴들을 하나씩 만들어 먹고 있는 차리다 부부를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런 만큼 이 책을 펼쳐든 누군가가 ‘별거 아니잖아. 나도 그럼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 볼까’ 하며 집 근처에서 장을 봐 식탁을 차리는 작은 계기라도 된다면 그것만큼 근사한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 그대로 따라 해보면 아시겠지만 구하기 어려운 식재료를 찾아다녀야 하는 귀찮음만 조금 감수하면 홋카이도를, 치앙마이를, 하노이를, 그리고 제주를 식탁 위에서 펼칠 수 있습니다. 정말 감쪽같을 정도로 말이에요.

레시피를 적어두긴 했습니다만 과감하게 더하고 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레시피에는 사실 정답이 있을 수 없으니까요. 그렇게 자신만의 느낌과 방식으로 요리를 만들어가다 보면 음식도 여행도, 그리고 좀 더 길게는 인생도 본인만의 레시피로 잘 채워지지 않을까요? 《여행자의 식탁》이 스스로의 여정을 찾아가는 누군가에게 작지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랍니다.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최근작 :<100일간의 무인도 표류기>,<쉽게 배우는 뜨개 도안의 기초>,<오십에서 멈추는 혈관 백세까지 건강한 혈관>등 총 733종
대표분야 :만화작법/일러스트 1위 (브랜드 지수 327,470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위 (브랜드 지수 219,771점), 제과제빵 4위 (브랜드 지수 42,18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