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단순히 ‘부엌 살림법’만을 다루지 않는다. 제1장에서는 부엌에 들어가기 전의 마음가짐 편을 따로 두고 있다. 부엌 살림의 기술을 넘어, 부엌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고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고 식단을 짤 수 있는 현실적인 아이디어와 장보기를 간편하게 해결하는 방법도 제2장에 등장한다. 제3장에서는 TV에 등장하는 셰프들처럼 빠른 속도로 요리를 마칠 수 있는 신출귀몰한 아이디어들이, 제4장에서는 요리에 직결되는 냉장고와 냉동실의 새로운 활용법이, 제5장과 제6장에서는 싱크대용과 가스레인지용으로 구간을 나누어서 조미료와 도구를 배치하는 프로의 노하우가 소개된다.

일본의 5년 차, 10년 차 주부들은 이미 다 알고 있는 내용일 거라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생각하지 않는 부엌》을 펼쳤다가 자신의 부엌을 돌아보게 되었다고 말한다. 부엌일을 시작하는 이들이 처음부터 올바른 습관을 몸에 익혀 생각하지 않고도 가뿐하게 요리할 수 있기를 바라는 저자의 마음이 이 한 권의 책에 담겨 있다.

이현이 (탑모델)
: 부엌에 대해 생각지도 못했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가득찬 책.
나의 옷장만큼이나 나의 부엌을 당당히 열어 보이고 싶게 만드는 책!
밖에서나 집에서나 완벽한 모습이고 싶은 저와 같은 워킹우먼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최근작 :<생각하지 않는 부엌>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와 아오야마가쿠인대학교에서 일본어와 일본 문학을 공부했다.
기업에서 근무하다가 외국어를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매료되어 번역가로 전향했으며, 현재 유익한 서적을 찾아 소개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니쿨리 푸니쿨라》, 《이 거짓말이 들통나기 전에》, 《이제는 부모를 버려야 한다》, 《사이토 다카시의 진정한 학력》, 《빨간 모자와 늑대의 트라우마 케어》, 《하루 한 스푼 벌꿀의 기적》, 《대자연과 컬러풀한 거리, 아이슬란드》, 《생각하지 않는 부엌》 등이 있다.

다카기 에미 (지은이)의 말
여러분은 TV 프로에서 셰프들이 빠른 속도로 음식을 해내는 것을 보신 적이 있겠지요. ‘어떻게 저렇게 빨리 요리를 끝낼 수 있을까’, 궁금하시겠지만 비결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레스토랑 주방에서는 하루에도 수십 명, 많을 때는 수백 명분의 요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도 셰프들은 1분 1초도 허비하는 일이 없습니다.
(…중략…)
셰프들이 정해진 순서대로 척척 해내는 까닭은 그 과정이 습관화되었기 때문입니다. 머릿속으로 고민하지 않아도 몸이 저절로 움직이는 것이지요.
집에서도 마찬가지랍니다. ‘바른 규칙’을 익히면 손발이 저절로 움직여 시간이 단축됩니다. 부엌일에 쓰는 시간이 단축되면 나만을 위한 자유 시간이 생기고, 나를 위한 투자를 할 수 있지요. 부엌일이 여러분의 하루를 점령하도록 만들지 마세요. 간단한 규칙을 익혀 부엌에서 해방되면 자부심이 생기고 매일매일이 가뿐해집니다.
이 책을 통해 부엌에서 일하는 모든 주부들과 바쁘게 살아가며 생활을 꾸려야 하는 현대인들이 하루빨리 해맑은 웃음과 여유를 되찾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