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경찰 퇴임 1여 년을 앞둔 2015년 10월 어느 오후 고속도로 운행의 아름다움을 시(만추의 고속도로)적 표현을 한 것이 계기가 되어 이듬해 12월 퇴임 직전까지 생활 속 특별한 영감이나 시상이 있을 때 주저 없이 글로 나타낸 생활의 시입니다.

달리 문학 공부를 하지 못함인지 『두카네이션』을 비롯한 62편의 시는 기존의 일반적 시와는 다르게 부족하나마 고뇌를 풀어서 쉽게 이야기식으로 독자에게 다가가려는 그저 정겨운 삶의 시집입니다. 잔잔한 공감과 감동으로 지역 시민문학 공모전과 도전한국인 단체의 2017년 신지식인 대상 시집이기도 하며 4,5,6,70대 부모님께 더욱 다가가는 시 입니다.

최근작 :<연인>,<당신을 위하여>,<두카네이션>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전북 고창 출생
평택, 인천, 서울에서 성장
서경대 일문학, 성균관대 대학원(정치학)
경찰명예퇴임(2016. 옥조근정훈장)

2017,
시집 『두 카네이션』
(사)도전한국인 신지식인
문학부분 대상
2018,
시 ‘새벽 출근길’ 외 2편
《한국문인》 등단
2019,
시집 『당신을 위하여』
2022,
시집 『연인』 출간
2022 5월,
경기 안양
인생 오후의 노을 속에
새롭게 바쁘게 유용하게 살면서
오늘도 세상을 배우고 있습니다.

changwonp@hamail.net

경찰 퇴임 1여 년을 앞둔 2015년 10월 어느 오후
고속도로 운행의 아름다움을 시(만추의 고속도로)적 표현을 한 것이 계기가 되어
이듬해 12월 퇴임 직전까지 생활 속 특별한 영감이나 시상이 있을 때 주저 없이 글로 나타낸 생활의 시입니다
특히 작가의 지난 시절과 오랜 경찰근무를 통해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 간 부족한 사랑과 관심에 대한 갈망의 정서가 녹아 있는 따뜻한 세상 글입니다.
다만, 달리 문학 공부를 하지 못함인지 『두카네이션』을 비롯한 62편의 시는 기존의 일반적 시와는 다르게 부족하나마 고뇌를 풀어서 쉽게 이야기식으로 독자에게 다가가려는 그저 정겨운 삶의 시집입니다.
잔잔한 공감과 감동으로 지역 시민문학 공모전과 도전한국인 단체의 2017년 신지식인 대상 시집이기도 하며 4,5,6,70대 부모님께 더욱 다가가는 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