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모두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책이다. 새로운 사랑에 머뭇거리는 나, 실패가 두려워 도전하지 못하는 나, 낯선 환경과 관계가 어려운 나, 목표 없는 배움에 지친 사람에게 시작의 지혜를 전한다.

달마, 조주, 마조, 지눌, 임제, 원효 등 국내외 유명 스님들의 말 중에서 두고두고 되뇌면 좋을 명언들을 골라 그 뜻을 전하며, 그 말이 우리 사회와 일상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후회와 포기와 실패 없는 시작을 위해 짧지만 강렬한 한마디로 용기와 지혜를 준다. 저자 자신이 진정 원하는 삶을 위해 여러 직업을 거치며 고군분투해온 경험이 녹아져 공감과 위로, 그리고 다시 시작할 용기를 준다.

수상 :2020년 한국추리문학상
최근작 :<안녕 선생님>,<선생님과 떠나는 하루 답사 2>,<선생님과 떠나는 하루 답사 1> … 총 389종 (모두보기)
소개 :2013년 《기억, 직지》로 제1회 직지소설문학상 최우수상을, 2016년 《조선변호사 왕실소송사건》으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NEW 크리에이터상을, 2020년 《무덤 속의 죽음》으로 한국추리문학상 대상을 수상했다.
대표작으로 《기억 서점》, 《그들이 세상을 지배할 때》, 《유품정리사》, 《체탐인》, 《미스 손탁》 등이 있다. 그 밖에도 《100년 후 학교》, 《시험이 사라진 학교》, 《떡상의 세계》, 《괴이, 학원》, 《지금, 다이브》, 《취미는 악플, 특기는 막말》, 《격리된 아이》 등 다수의 앤솔러지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