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센텀점] 서가 단면도
(0)

디지털 세상에서 입소문을 만들고 주목을 끌며 기억에 오래 남고 경험하게 하는 SNS 콘텐츠들이 무엇이고, 그 이면에 어떤 심리학적 법칙이 숨어 있는지 설명하는 마케팅 설명서. 폭발적인 입소문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SNS 콘텐츠들을 분석해보면, 공통점이 있다. 그것들은 과시 욕구처럼 인간의 행동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 욕구들을 훌륭하게 자극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바이러스가 퍼지듯이 전파되는 SNS 콘텐츠의 법칙으로는 무엇이 있는가? 이 책에서는 입소문, 주목, 기억, 경험이라는 4가지 소비자 행동 패턴으로 설명한다. 예를 들어, 구글은 창업 5년 만인 2003년에 ‘구글’이라는 브랜드 명을 ‘인터넷을 검색하다’라는 동사로 만든다.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정보를 검색할 때 “검색해봐”가 아니라 “구글 해봐(Google it)”라는 말을 썼다는 뜻이다.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의 열광적인 지지를 이끌어낼 마케팅 전략을 유쾌하고 스마트하게 풀어 쓴 《구글처럼 생각하라》의 후속작이다. 저자의 전작처럼 이론과 사례 잘 버무려진 이 책은, 기업의 마케터뿐 아니라 유튜브 크리에이터처럼 콘텐츠로 사업하는 사람이나 자영업자에게도 ‘강추’할 수 있는 저작이다. 또한 SNS 콘텐츠에 관심 있는 직장인에게 ‘재미’와 ‘통찰’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안겨줄 것이다.

최근작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상하이를 여행하는 법>,<디지털로 생각하라> … 총 19종 (모두보기)
SNS :https://www.facebook.com/consumerpsych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