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일산점] 서가 단면도
|
작은 매장에서 커피를 팔던 상점이 어떻게 세계 초일류 브랜드가 될 수 있었을까? 이 책은 스타벅스가 성장하면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온 과정에 대한 이야기이자 국내 최초로 스타벅스 리더들의 전략을 소개하는 마케팅 실천서이다.
사용자 경험과 브랜드의 시대에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다룬다. 스타벅스 본사 CEO 및 사장단과 직원들의 생생한 사례를 들려준다. 한국에서 미국 스타벅스 본사의 승인을 받은 단 하나의 책. 들어가는 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만들기 위한 길 : 현재진행형인 스타벅스의 성공은 모든 이들이 이책에 흥미를 느끼도록 해준다.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는 5가지 원칙에 가슴 깊이 공감하며, 무조건 이 책을 추천한다. : 스타벅스의 브랜드 파워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을 담고 있는 책. : 실용적이다.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검증된 아이디어와 전략이 돋보이는 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