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작은 매장에서 커피를 팔던 상점이 어떻게 세계 초일류 브랜드가 될 수 있었을까? 이 책은 스타벅스가 성장하면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온 과정에 대한 이야기이자 국내 최초로 스타벅스 리더들의 전략을 소개하는 마케팅 실천서이다.

사용자 경험과 브랜드의 시대에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다룬다. 스타벅스 본사 CEO 및 사장단과 직원들의 생생한 사례를 들려준다. 한국에서 미국 스타벅스 본사의 승인을 받은 단 하나의 책.

들어가는 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만들기 위한 길
제1장 자신의 것으로 만들라
제2장 모든 것이 중요하다
제3장 놀래고 기쁘게 하라
제4장 저항을 포용하라
제5장 기업의 자취를 남겨라
마치며 축하합니다! 당신만의 특별한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독자들을 위한 안내

켄 블랜차드 (매사추세츠대학 교수, 켄블랜차드컴퍼니 회장,『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한다』 저자)
: 현재진행형인 스타벅스의 성공은 모든 이들이 이책에 흥미를 느끼도록 해준다.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는 5가지 원칙에 가슴 깊이 공감하며, 무조건 이 책을 추천한다.
: 스타벅스의 브랜드 파워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을 담고 있는 책.
브라이언 트레이시 (《백만불짜리 습관》, 《목표, 그 성취와 기술》외 40여 권을 집필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 실용적이다.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검증된 아이디어와 전략이 돋보이는 책.

최근작 :<에어비앤비,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다>,<스타벅스 웨이>,<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도널드 노먼, 마이클 포터 등 혁신을 이끈 전 세계 석학들의 명저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주로 UX, 디자인 경영, 서비스 디자인 등을 연구하며 출판 기획과 번역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