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책콩 어린이 51권. 지금부터 100년 후의 지구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공상과학 동화이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평화와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야기에 빠져 흥미롭게 책장을 넘기는 사이 자연스럽게 평화와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평화를 지키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고성능 무기나 막대한 무력이 아니라, 서로를 향한 작은 배려와 따뜻한 마음이라는 사실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해 준다.

우주의 지배자를 꿈꾸는 베다 제국의 이다 대왕은 아직 정복하지 못한 단 하나의 별, ‘지구’를 정복하기 위해 천재 소년 과학자 호프 박사가 만든 ‘생글생글 바이러스’를 가지고 지구를 찾아온다. 생글생글 바이러스가 퍼지면 ‘생글생글 병’에 걸리는데, 그러면 항상 생글생글 웃으면서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고, 누구에게나 친절을 베풀고 싶어 한다. 과연 이다 대왕은 지구를 정복하고 전 우주의 지배자가 될 수 있을까?

지금부터 100년 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공상 과학 동화입니다. 베다 제국은 고도의 기술과 그 기술로 인해 발달한 첨단 무기의 힘으로 온 우주의 별들을 정복해 왔습니다. 그런데 단 하나 지구라는 별은 아직 정복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지구를 정복하기 위한 회의가 열렸는데, 거기서 천재 소년 과학자 호프 박사가 ‘생글생글 바이러스’를 사용해 우선 지구인들의 마음을 상냥하게 만들어 놓은 다음에 정복하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합니다. 이다 대왕은 호프 박사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서둘러 ‘생글생글 바이러스’를 사용해 ‘생글생글 병’을 지구에 퍼뜨렸습니다. 몸속에 생글생글 바이러스가 퍼지면 생글생글 병에 걸리게 됩니다. 생글생글 병에 걸리면 항상 생글생글 웃으면서 상대방을 배려하고, 누구에게나 친절한 사람으로 바뀌어 갑니다. 그런데 이 생글생글 바이러스가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최근작 :<나는 멋져! 우리는 멋져!>,<학교에 엄마 아빠가 와요>,<나는 물건을 깜박깜박해요>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아동문학작가. 1961년 일본 도쿠시마에서 태어나 나루토시에서 살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교사, 일본 나루토 시립도서관 부관장을 거쳐 지금은 아동 문학을 창작하면서 강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그림책 『혼나지 않게 해 주세요』로 제2회 일본 국제아동도서평의회 배리어 프리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교과서 게재 작품을 비롯, 200여 저작은 해외에서도 폭넓게 읽히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출간된 작품으로는 『진짜 친구』 『포기하지 마』 『도우니까 행복해!』 『미안해요』 『생글생글 바이러스』 『내가 잘하는 건 뭘까』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24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야마현에서 태어나 고등학교에서 미술과 디자인을 공부하고 졸업 후 도쿄로 옮겨 가 삽화가로 일하기 시작했다. 일본에서는 SF, 판타지, 어린이책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삽화가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일본에서 발간되는 다이애나 윈 존스의 작품은 도맡아 그림을 그렸으며, 다이애나 윈 존스가 자기 작품에 그림을 그려 준 전 세계 삽화가 중 가장 좋아하는 작가로 꼽기도 했다. 이 외에도 쥘 베른, 허버트 조지 웰스, 에드가 앨런 포 등 유명 작가의 작품에 삽화가로 참여 했다.
최근작 :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경북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다. 졸업 후 일본 기업에서 수년간 통역과 번역 업무를 담당하다가 일본 문학이 지닌 재미와 감동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어서 일본어를 우리말로 옮기는 사람이 되었다. 옮긴 책으로는 《작별의 건너편》,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 《나와 너의 365일》, 《남은 인생 10년》, 《누군가 이 마을에서》, 《정시 퇴근하겠습니다》 등이 있다.

책과콩나무   
최근작 :<돌아갈게 너에게>,<사탕공장에 가지 마>,<선생님은 우리 친구>등 총 180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7위 (브랜드 지수 194,945점), 그림책 33위 (브랜드 지수 81,892점)
추천도서 :<아름다운 아이>
선천적 안면기형으로 이 세상에 태어난 아이가 있습니다. 태어나 지금까지 스물일곱 번이나 수술을 받았고, 누구든 얼굴을 한번 보기만 하면 악몽을 꾸게 만들고,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2년 동안이나 헬멧을 쓰고 다닌 아이입니다. 괴물, 변종, 구토유발자, 골룸 등 수많은 별명으로 불리지만 얼굴을 제외하곤 모든 게 ‘평범한’ 아이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이’, 어거스트 풀먼의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 정현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