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333가지 짧고 심플한 조언. 믿을 만한 의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신체 부위별, 심리부터 인간관계까지 건강 상식과 오래오래 지속해야 할 건강한 습관의 기본을 알려준다.

의사이자 과학 저널리스트인 저자는 건강을 잘 먹고, 잘 자고, 움직이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며 잘 지내는 것으로 정의하며 1가지 습관을 100퍼센트 바꾸기보다 백 가지 습관에서 1퍼센트씩 바꾸는 것만으로도 몸을 바꿀 수 있다고 말한다. 또 남의 기준에 자기 몸을 맞추기보다 자신만의 기준을 세워 건강을 실현해 나갈 것을 조언한다.

편안하고 긍정적인 태도, 자기 자신을 아끼고 공감하는 마음과 가족, 친구, 직장 동료들과 잘 지내는 삶이 실제로 장기의 활동을 돕고 수명을 연장시킨다. 정신과 신체 건강을 아우르는 조언들을 짬짬이 읽는 동안, 내 몸과 마음 건강을 앞으로 어떻게 관리할지 스스로 지침을 세울 수 있다.

최근작 :<감정 폭력>,<심플한 건강법 333>,<공감의 과학>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내 이름은 리누스 2>,<내 이름은 리누스>,<책보다 표지가 더 좋다> … 총 26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독문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아동 도서에서부터 인문, 교양과학, 사회과학, 에세이, 기독교 도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번역 작업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바이올린과 순례자》 《울림》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 《매일 읽는 헤르만 헤세》 《제정신이라는 착각》 《무자비한 알고리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