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에도가와 란포의 장편 시리즈 중, 일본 독자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에도가와 란포의 추리소설 추천작이다. <파노라마섬의 기담> 같은 괴기환상소설과는 분명히 다른 스타일의 작품이다. 또한, 최신 미스터리 소설처럼 정교한 내러티브이나 섬세한 감정의 묘사 등은 기대할 수 없다. 하지만, 에도가와 란포의 탐정소설 입문용으로는 가장 적당하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적당한 템포와 구성으로, 이야기의 재미는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비교적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영상화된 작가의 인기작품 중 하나로, 아시히 TV에서 1978년에 방영했던 [에도가와 란포의 미녀 시리즈 사형대의 미녀 편]과 청소년 대상으로 재구성한 원작을 만화화한 야마다 타카토시의 [소년탐정단 3 : 저주의 지문]은 <악마의 문장>을 각색한 작품이다.

발신인 불명의 협박장에 시달리던 기업가 가와테 쇼타로의 의뢰를 받은 법의학계의 권위자 겸 명탐정인 무나카타 류이치로 박사는 범인 규명에 나선다. 그러던 중, 수사를 하고 있던 박사의 조수가 독살되면서 사태는 심각해지고, 범인이 남긴 기괴한 3중 소용돌이 지문은 가와테를 포함한 두 딸에 대한 살인 예고를 하는데…….

3중 소용돌이 지문
신출귀몰
유령의 집
세 번째 복수
수수께끼의 외딴집
상자 속이 단서
한밤의 도망자
아케치 코고로의 추리

최근작 :<작가의 서재>,<에도가와 란포 파노라마 섬 기담>,<에도가와 란포 호반정 사건> … 총 45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