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이 책 『아이에게 NO라고 말할 용기』는 부모와 자식이 서로를 사랑하지만 원칙에 대해서는 물러남이 없는 관계설정에 주목한다. 실제로 세 아이의 엄마인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떼쓰는 아이를 다루는 방법부터 청소년 시기의 겪을 수 있는 반항과 공부 습관까지 다양한 양육의 어려움과 그에 대한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의 마음을 맹목적으로 이해해주거나 학습에만 초점을 맞춘 나머지 ‘훈육’을 간과하고 있는 양육현실을 꼬집는다.

저자의 조언은 직관적이다. 아이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훈육하고, 어릴 적부터 집안일을 도와야 하며, 스마트폰과 SNS는 제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인사 예절에도 단호하다. 또한 어릴 적부터 부모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도록 해야 하며, 경제관념을 키우고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갖도록 가르치라고 말한다. 아이가 성장하면서 갖추어야 할 것들을 일깨워주는 것이 바로 부모의 역할이라는 것이다.
물론 이러한 양육 방식의 근간은 사랑과 믿음이라는 것을 간과하지 않는다. 아이와 부모의 심리상태를 조명하고, 아이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 또한 놓치지 않는다.

최근작 :<아이에게 NO라고 말할 용기>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Eco 쉽게 쓰는 나의 중국어 일기장>,<쉽게 쓰는 나의 중국어 일기장> … 총 18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및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개처럼 싸우고 꽃처럼 아끼고』 『길 위의 시대』 『팡쓰치의 첫사랑 낙원』 『적의 벚꽃』 『햇빛 어른거리는 길 위의 코끼리』 『검은 강』 『나비탐미기』 『화씨 비가』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