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시리즈 일곱 번째 이야기. 사단법인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에서 감수 및 추천을 받아, 제대로 만든 '여름철 안전'에 대한 그림책이다. 무덥고 습한 여름철에 일어나는 어린이 일사병과 일광 화상 사고, 식중독 사고, 질식 사고, 벌레 피해 등을 예방하고, 사고 시 대처 방법을 알려 주고자 펴냈다.

로보카폴리 구조대의 말을 듣지 않고, 소풍을 떠났다가 일사병에 걸린 스쿨비와 아이들의 이야기와 벌집을 건드려 벌 떼에 쫓기는 위험천만 스푸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낮에 밖에서 오래 놀면 일사병에 걸릴 수 있다는 것, 함부로 벌집을 건드리면 안 된다는 것, 덥다고 찬 것을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난다는 것 등 여름철 안전에 관한 내용이 재미있는 이야기에 담겨 있다.

최재숙 (유아교육학 박사, 아동문학가)
: 무더운 여름철에는 일사병에 걸리거나 식중독, 질식 사고, 감전 사고 등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아이가 한낮에 밖에서 오래 놀지 못하게 하고, 길거리 음식을 사 먹거나 찬 것을 많이 먹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야외에서는 벌에 쏘이지 않게 청량음료 등을 들고 다니지 않게 하고, 벌집을 건드리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장마철에는 감전 우려가 있는 가로등이나 전봇대, 입간판 등을 만지지 못하게 조심시키는 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각 상황의 안전에 대해 잘 설명해 주므로 아이들의 안전 교육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최근작 :<겁쟁이가 아니야!>,<나눔의 기적!>,<우정 나무에 핀 꽃!> … 총 41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