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오가닉 마케팅>은 마케팅 책이 아니다. 과거처럼 선형적으로 기획하고, 개발하고, 마케팅하는 시대의 마케팅 책이 아니라는 말이다. 이 책은 안과 밖이 없는 네트워크 세상의 마케팅의 개념과 틀을 제시한다. 마케터가, 기획자가, 개발자가 고객과 함께 살아 있는 제품을 기획하고 가치를 만들어가는 데 나침반이 될 것이다.

첫문장
제1부에서는 '불특정 다수'라는 타깃이 사라진 세상의 광고를 다룬다.

김영걸 (KAIST 정보미디어경영대학원장)
: “당신이 공유경제 시대의 아이콘인 우버나 에어비앤비 또는 ‘대륙의 실수’ 샤오미의 DNA에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펼쳐보기 바란다. 당신이 평생 마케팅의 4P를 숭배하였다면 오가닉 미디어의 3C(contents, container, context)로 개종하라. 당신이 고객의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의 네트워크를 설계할 때 오가닉 마케팅호의 자율주행은 이미 시작되었다.”
최인아 (최인아책방 대표)
: “사람들은 당장 쓸 수 있는 방법론을 찾지만, 시장의 리더들은 변화의 근본 의미를 찾는다. 도대체 이 디지털 시대가 가져온 변화의 핵심은 무엇일까? 나는 윤지영 박사의 ≪오가닉 미디어≫를 읽으며 그동안 보고 들은 어떤 책이나 주장보다 디지털이 몰고 온 변화의 핵심을 잘 꿰뚫고 있다고 느꼈다. 이제 3년 만에 윤지영 박사가 ≪오가닉 마케팅≫을 새로 펴냈다. 읽어보니 또 한 번 확신하게 된다. 마케팅이 확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그것도 지금 당장 개념부터 확 바꿔야 한다는 것을. 이 책 역시 ‘최인아책방’의 베스트셀러가 될 것 같은 예감이다.”
: “미디어가, 비즈니스가 살아있는 유기체라면 마케팅은 어떻게 정의되고 해석되어야 하는가? 이 책은 저자가 ≪오가닉 미디어≫ 출간이후 3년간 ‘오가닉 미디어’의 개념을 다양한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검증한 결과의 산물이다. 마케팅, 더 나아가 비즈니스의 개념을 사회학적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진화시켰다. 4P와 STP 대신 경험, 컨텍스트, 네트워크, 신뢰 등 흥미롭고 통찰력 넘치는 이야기로 가득차 있다. 마케팅 분야의 전환점이 될 업적이다.”

최근작 :<오가닉 마케팅>,<오가닉 미디어>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