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19세기 사상가이자 철학자, 시인이었던 랠프 월도 에머슨의 빛나는 인생 조언을 담고 있다. 180년 전, ‘자기 자신을 끝까지 믿는 힘’을 역설한 에머슨은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인간관계의 어려움으로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는 오늘날의 우리에게 유효한 삶의 이정표를 제시해준다. 이 책을 통해 에머슨의 가르침을 가슴에 새기며 읽고 쓰는 소중한 시간을 나 자신에게 선물해보자.

자기 자신을 바꾸고 싶다는 바람은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막막하게 여기는 이들에게 에머슨의 나긋하지만 힘 있는 목소리를 들려준다.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는 자신밖에 알 수 없다고. 아니, 자신조차도 해보기 전에는 모르는 법이라고 말이다.

‘삶의 방식’, ‘일’, ‘인간관계’, ‘성공 법칙’ 등 주제별로 7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장의 말미에는 에머슨의 글을 필사할 수 있는 페이지가 마련돼 있다. 머리로는 잘 알고 있는 말, 눈으로는 익숙한 얘기라고 넘기지 말고 에머슨의 명문장을 가만히 읊조려보자.

들어가며
Ⅰ. LIFE 삶의 방식
Ⅱ. WORK 일
Ⅲ. HUMAN RELATIONS 인간관계
Ⅳ. FAILURE 좌절
Ⅴ. GROWTH 성장
Ⅵ. FRIENDSHIP 우정
Ⅶ. SUCCESS LAW 성공 법칙
마치며

첫문장
에머슨이 말하는 자기신뢰의 정신은 이 말에 집약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최근작 :<나에게 읽어주는 책>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일본학을 전공하고 일본 리츠메이칸대학교 문학부에서 공부했다. 단편소설로 등단한 뒤 고등학교에서 일본어를 가르치면서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스스로 빛나지 않는 달처럼, 원작의 빛을 가장 잘 전달하는 번역가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옮긴 책으로 《나에게 읽어주는 책》, 《매일매일 좋은 날》, 《계절에 따라 산다》, 《모두를 위한 세계사 인물사전》, 《명화로 읽는 합스부르크 역사》, 《명화로 읽는 부르봉 역사》 등이 있다.

레드박스   
최근작 :<행복한 여자는 글을 쓰지 않는다>,<마음의 무늬를 어루만지다>,<나도 나를 모르겠다>등 총 19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30위 (브랜드 지수 14,519점), 추리/미스터리소설 35위 (브랜드 지수 12,34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