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내 아이가 사랑한 학교>의 저자 강성미의 책이다. 저자는 이 책이 <내 아이가 사랑한 학교>를 읽은 독자들이 수없이 던진 질문 "가정에서는 어떻게 지내나요?"에 대한 답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두 남녀가 만나 사랑하고 더 나은 삶을 꿈꾸며 가정을 꾸린다. 그러다 아이를 낳게 되고 의무감이 커지면서 꿈은 희미해지고 너무도 당연하게 모든 사람들이 걸어가는 일반적인 길에 합류한다. 더 나은 집, 좋은 차, 좋은 학원, 좋은 대학, 그것이 진정 우리 인생의 목표가 될 수 있으며 나만의 꿈이라고 할 수 있을까?

한번 뿐인 인생에서 너무도 쉽게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을 저만치 밀어 두는 것을 작가는 용납할 수 없다고 했다. 아이를 가졌던 돈이 있던 없던 직업이 무엇이던 학벌이 무엇이든 어디에 살던 최상의 삶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포기할 수 없는 권리라고 강성미 작가는 늘 주장한다.

강성미 작가는 두 아이의 엄마가 된 후 자신이 원하는 최상의 삶과 아이에게 주고 싶은 최상의 삶은 분리 될 수 없음을 알았다. 아이의 행복 없이 부모의 행복은 가능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이라는 존재들과 함께 최상의 삶을 추구하고 하루하루의 삶 속에 실현하는 것이 목표가 되었다.

최근작 :<나는 몇 살의 영혼인가>,<가족의 시간>,<내 아이가 사랑한 학교>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